본문 바로가기

STYLE

Powder Room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이성희

2014. 07. 30

신제품이 출시되면 직접 테스트해봐야 직성이 풀린다는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의 회원들. 진정한 뷰티세터인 그들은 브랜드 이름이나 광고에 현혹되지 않는다. 직접 사용해본 뒤 공개적 품평을 거쳐 알짜배기만 골라낸다. 8월의 ‘히트 아이템5’ 역시 깐깐하고 꼼꼼한 리뷰를 거쳐 선발된 귀한 리스트다.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이브롬 클렌저 꿀피부 종결자 탤런트 박수진의 클렌저로 유명한 영국 이브롬사의 클렌저. 최근에는 방송에서 모델 한혜진이 사용한다고 말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셔벗 제형의 밤 타입으로 체온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으면서 메이크업은 물론 손이 닿지 않는 모공 속까지 말끔히 청소한다. 자극이 적다는 것이 인기 비결이지만 은은한 허브 향과 유칼립투스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기능까지 탑재한 것이 인기를 이어가는 또 다른 이유다. 50ml 8만9천원.

베네피트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베네피트에서 5년간 연구한 혁신적인 아이라이너는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에지 있는 라인을 그릴 수 있다는 희망을 선사한다. 유연한 소재의 사선 모양 애플리케이터는 어떤 각도에서든 자유자재로 원하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펜의 뒷부분을 ‘딸깍’하고 돌리면 한 번 그릴 수 있는 용량까지 조절해주니 이보다 더 친절한 젤 라이너는 없을 듯. 1.4g 3만6천원대.

투쿨포스쿨 멀티볼 CC크림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에서 모델 강소영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름을 알렸다. 매스컴을 활용한 ‘광고발’아닌가 하는 의심도 있었지만 사용 후기를 읽어본 결과 그 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보인다. 수분 베이스, 주름 개선, 미백, 탄력, 톤 보정, 결 보정, 자외선 차단제 등 ‘7in1’ 제품으로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실감나는 제품. 30ml 2만5천원.

에뛰드하우스 락 앤 써머 쿠션 블러셔 기존의 블러셔는 잘못 바르면 뭉치기 일쑤. 폭신한 쿠션 타입이라 원하는 부분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발그레 생기 넘치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파우치 완소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휘발성을 지닌 에몰리언트 성분으로 가볍게 밀착되면서 땀과 피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도 장점! 5g 7천원.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 어떤 극한 환경에서도 건너뛸 수 없는 것이 마스카라! 땀과 피지에 무너져 판다 눈이 되는 것을 막으려면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닌 제트 컬링 마스카라를 추천한다. 탱탱하고 유연한 소재의 러버 브러시는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하고, 물보다 가벼운 워터프리 포뮬러가 처짐 없이 완벽한 컬링을 유지해주니 인형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최고의 비밀 병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8g 2만7천원대.



*이달의 TOP5 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