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en’s Grooming

성공하는 남자의 비결, 아부보다 자외선 차단!

피부 때문이야

기획·이성희 | 사진·지호영 기자

2014. 07. 01

오늘도 직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손을 비비고 있는 남성들은 그 전에 얼굴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비비는 게 좋겠다. 얼룩덜룩하면서도 번들대는 얼굴은 트렌드와 에티켓에 무감하다는 증거이며, 거친 피부는 자기 관리를 하지 않는 나태함의 소치로 보이기 때문.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수시로 피부의 기름기를 제거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남성의 경쟁력을 높이는 시대임을 명심, 또 명심하시라.

성공하는 남자의 비결, 아부보다 자외선 차단!
1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밀크 포맨 SPF50+ PA+++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SPC 콤플렉스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꾼다. 70ml 1만9천8백원.

2 빌리프 맨올로지 101 펑셔널 선 비비 SPF42 PA+++ 유분 없는 가벼운 텍스처가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이 적다. 30ml 3만2천원.

3 XTM 스타일 옴므 멀티 선 스프레이 SPF50+ PA+++ 안개처럼 투명한 입자가 고르게 분사돼 얼굴은 물론 팔, 다리까지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알프스 빙하수 성분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선사한다. 150ml 1만2천원.

4 오휘 포맨 내추럴 UV CC크림 SPF45 PA+++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블랙커민과 감에서 추출한 타닌 성분이 피지 조절을 도와 장시간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50ml 3만5천원.

5 리엔케이 옴므 선 브라이트너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UV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컬러 캡슐을 함유해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깔끔하게 정돈한다. 피지 컨트롤 기능을 더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60ml 3만5천원.



성공하는 남자의 비결, 아부보다 자외선 차단!
1 설화수 정양선크림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광노화로 인한 피부 변화로부터 보호한다. 정양단의 송절과 황금 추출물이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개선하고 빠르게 진정시킨다. 50ml 4만원대.

2 BRTC 파워 디펜스 썬 프로텍션 비비 카르노신, 글루타티온 등 10가지 복합 추출물로 구성된 미백 성분이 피부 잡티를 유발하는 멜라닌을 억제한다. 40ml 2만8천원.

3 몰튼브라운 스킨 펌 라이포아미노 하이드레이터 페이셜 로션 SPF15 히노키 오일과 리포아미노산 성분이 자외선으로 인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부드럽게 가꾼다. 50ml 8만4천원.

4 보닌 JSP스포츠 수퍼세이브 BB선스틱 SPF50+ PA+++ 컬러 보정 성분이 함유돼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는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 휴대가 간편하니 수시로 덧바르도록. 19g 2만4천원.

5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50+ PA+++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모공, 번들거리는 피지를 케어해 보송한 피부로 연출한다. 손이 아닌 전용 퍼프로 두드려 발라 밀착력이 뛰어나다. 15g 2만7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