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ummer Luxe

태양 아래서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는 고품격 선케어 시슬리 선리아 G.E.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데일리 스킨케어 효과

기획·이은경 뷰티 칼럼니스트

2014. 06. 26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주범은 자외선이다. 노화를 일으키는 유해 활성산소가 자외선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 또한 높은 기온과 건조한 실내 공기에 수분을 빼앗기면 피부 노화에 가속도가 붙는 사실도 기억하자. 고품격 선케어 시슬리 선리아 G.E.는 자외선 차단과 수분 공급이라는 노화 방지 필수 스킨케어 조건을 동시에 만족시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뛰어난 기능뿐 아니라 초고성능 필터가 함유된 포뮬러가 백탁 현상 없이 피부를 보호하고 실크처럼 만드는 동시에 매일매일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는, 이번 시즌 선케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태양 아래서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는 고품격 선케어 시슬리 선리아 G.E.
매일 아침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준비!

태양 아래서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는 고품격 선케어 시슬리 선리아 G.E.
고품격 선케어 시슬리 선리아 G.E.

선리아 G.E. 포뮬러는 보다 고성능으로 진화해 선 프로텍션을 위한 새로운 에이지 미니마이징 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새로운 UVA와 UVB 필터 복합체는 광노화에 대항하는 작용을 강화시킨다.

1 노화에 대항하는 에이지 미니마이징 트리트먼트처럼 자외선과 건조한 공기 등 거친 환경에서도 피부의 젊음을 유지

프리래디컬에 대항 선 필터의 작용에 더해, 2가지 안티-프리래디컬 활성 성분이 사용되어 피부 본연의 방어 시스템을 강화해준다. 글루타티온과 비슷한 외알밀 추출물은 항산화 효소의 발현을 촉진하고, 비타민 E 아세테이트는 안티-프리래디컬 활동을 강화한다.



피부 보호 외알밀 추출물은 UV 광선에 노출된 피부 자극을 줄이도록 도와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미세 라인과 탄력 손실에 대항 안티링클 성능이 강화된 선리아 G.E.는 탄력을 위한 활성 성분인 펩타이드 추출물과 흰버드나무잎 추출물이 결합되어 있다. 펩타이드 추출물은 미세 라인의 주요 핵심 부위에 작용해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흰버드나무잎 추출물은 피부톤을 개선하고 탄력을 북돋워 주는 역할을 한다.

태양 아래서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는 고품격 선케어 시슬리 선리아 G.E.
2 보다 강력한 UVA, UVB 프로텍션

브로드 스펙트럼 필터가 함유된 성분 복합체가 최적의 피부 보호 작용을 한다.

3 선리아 G.E.는 롱래스팅 효과와 함께 피부 상태와 아름다움을 개선

선리아 G.E.는 벨벳처럼 부드럽게 피부 표면을 감싸준다. 시슬리의 모든 선케어 제품이 그렇듯이, 선리아 G.E.는 데일리 스킨케어와 같은 작용을 하며 피부를 보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식물성 글리세린이 매일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다.

시슬리 선리아 G.E. 텍스처

선케어 텍스처의 탁월한 퀄리티와 확실한 특성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시슬리는 뛰어난 스킨케어 트리트먼트로 초고성능 필터가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를 실크처럼 매끄럽고 매트하게 만든다. 필터의 함량을 정교하게 조절해 백탁 현상이 없으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문의·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