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Issue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귀한 자연 재료 담은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입력 2014.04.09 16:57:00

어머니에서 어머니로부터 대대로 이어온 자연의 지혜를 담은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자연 속에 숨겨진 순하고도 효과적인 성분으로 균형 잡힌 피부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천연 보습인자 ‘진액’이 스킨케어의 핵심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 ‘진액’은 피부에 안전하고 순하게 작용해 피부가 원래 지니고 있는 유수분 등의 영양 성분을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하고 저장한다. 촉촉한 피부 속에는 수분을 받아들여 세포 속으로 전달하고 잡아두는 천연 보습인자 진액이 이상적인 상태로 존재해 한번 흡수된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진액이 충분한 피부는 건조한 계절이나 환경에서도 피부가 촉촉한 상태로 유지된다. 반면에 진액이 부족한 피부는 흡수된 수분을 피부 속에 잡아두지 못하고 금방 건조해진다. 따라서 진액이 부족한 피부는 단순한 수분 공급이 아니라 천연 보습인자 진액으로 반복되는 건조함의 근본 원인을 해결해야 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쌀

한율은 피부에 진액을 더하기 위해 가장 한국적이고 친근한 곡물인 쌀의 효능에 주목했다. 쌀은 수천 년 전부터 우리 민족의 주식으로 사랑받아왔으며, 쌀이 지닌 풍부한 영양은 예로부터 고운 피부를 가꾸는 데 쓰였다. 특히 진액라인과 수액라인에 쓰인 여주 유기농 쌀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최고의 자연 보습 원료이다.

보습 성분이 가득한 한율 진액 라인



한율 진액 스킨은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해 만든 한율 홍국 발효 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이 마르지 않게 가둬둔다.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두어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농축 에센셜 제형으로 진한 보습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이 땅의 자연과 함께 대를 이어온 어머니의 지혜에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발견하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우리 자연 속에 숨겨진 순하고도 효과적인 지혜를 발견해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 율려律呂를 전합니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1 쌀

‘밥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쌀에는 탄수화물과 식물성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쌀을 씻으면 우러나오는 쌀뜨물은 비타민과 전분질 등 쌀의 영양이 녹아 있어 피부 미백과 보습에 좋고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특히 쌀을 홍국균으로 빨갛게 발효시킨 홍국미는 보습 성분이 뛰어나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준다. 한율 진액 스킨에는 홍국미 발효법을 통해 추출한 한율 홍국 발효 진액™이 함유돼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진액 스킨 150ml 3만5천원대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해 만든 한율 홍국 발효 진액™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촉촉하게 정돈한다.

2 흰감국

흰감국은 기미, 잡티, 칙칙함 개선은 물론 기미 사슬을 끊어 반복되는 기미의 원인인 ‘기미 피부체질’까지 개선한다. 한율 미백 라인에는 늦가을에 채취한 흰감국을 자연 건조한 뒤 잘게 갈아 농축시킨 후 한 번 더 분제하는 ‘건조분제법’으로 만든 천연 유래 미백 성분이 함유돼 있어 끊임 없이 올라오는 기미의 원인인 반복되는 기미 사슬을 끊어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만든다. 사용 3일 만에 미백 실감, 2주 만에 개선되는 ‘광속 기미 지우개’ 효과로 오래된 기미와 잡티,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피부에 스스로 빛나는 힘을 부여한다.

흰감국 미백 파우더 세럼 40g 6만5천원대 천연 유래 미백 기능성 성분 ‘흰감국’이 빠르고 확실하게 기미, 잡티, 칙칙함을 개선하고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가꾼다.

3 서리태

늦가을 서리를 맞은 후에 수확하는 서리태는 춥고 건조한 환경을 이겨내는 동안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힘을 키워나간다. 그렇게 농축된 에너지는 이듬해 봄 다시 싹을 틔우는 발아 에너지원으로 활용되는 강인한 생명력 그 자체다. 서리태에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최고의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알려진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을 나타내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한율 서리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은 서리태 속에 담긴 탄력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케어한다.

서리태 안티에이징 크림 50ml 6만원대 서리태에서 찾은 탄력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4주 만에 피부결, 피부톤, 수분량, 윤기 저하, 탄력 저하, 주름의 6대 초기 노화 증상을 개선한다.

4 갈색솔잎

자연송이가 자라는 깊은 소나무 숲의 땅 밑에는 갈색솔잎이 깔려 있다. 갈색솔잎이 가진 자연의 생명력이 송이가 자라날 수 있는 적절한 환경과 에너지원을 제공한다. 여러 해 동안 푸르름을 유지하는 소나무의 잎은 떨어진 후에도 쉽게 마르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계절과 자연의 생명력을 송이버섯에게 전달한다. 충북 괴산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서 몇 해의 시간을 보낸 갈색솔잎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을 담은 한율 율려 원액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래의 맑고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킨다.

율려 원액(주름 개선 기능성) 70ml 6만5천원대 갈색솔잎과 83% 농축 효능 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회복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꾼다.

5 백화고

예부터 우리나라에서는 버섯을 ‘땅과 나무의 기운이 만난 결정체’라고 하여 건강을 다스리는 자연의 선물이라고 여겼다. 겨우내 나무 속에 움츠려 있다가 이른 봄이 되면 버섯 등이 터지며 하얀 속살이 꽃처럼 피어나는 백화고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사포닌 성분으로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을 케어한다. 한율 백화고 라인은 한라산의 백화고 농장에서 채취한 뒤 곧바로 말린 백화고를 사용한다. 귀한 재료인 그 백화고를 술에 담가 우려낸 뒤 이를 한 번 더 농축시키는 주정 농축법으로 추출해 담아 깊은 주름과 피부 처짐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백화고 필러 크림(주름 개선 기능성) 50ml 8만원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백화고와 효소 처리한 인삼 사포닌 성분이 깊고 길게 파인 주름을 채워 팽팽한 피부로 가꾼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문의·한율(080-023-5454)

여성동아 2014년 4월 604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