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Dental Care

약한 잇몸을 위한 시스테마의 덴탈 케어

쫀득한 미세 거품과 로즈 향으로 깔끔하고 부드럽게

기획·한여진 기자 | 진행·김성은 프리랜서 | 사진·현일수

2014. 04. 04

양치질을 할 때마다 이가 시리거나 잇몸이 자주 붓는다면 잇몸 질환이 시작됐다는 증거다. 잇몸 질환이 막 시작된 이들뿐 아니라 잇몸이 약한 임산부나 고령자, 임플란트 시술자 등 잇몸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덴탈 전문 브랜드 시스테마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약한 잇몸을 위한 시스테마의 덴탈 케어
약한 잇몸 관리엔 시스테마로 부드럽게

약한 잇몸을 위한 시스테마의 덴탈 케어
잇몸이 자주 붓거나 이가 흔들리고 아픈 경우, 양치질을 할 때 잇몸에서 피가 나는 경우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고 잇몸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적당히 부드러운 칫솔모와 치약을 선택하고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곳곳을 헹궈내는 것이 중요한데, 특히 선천적으로 잇몸이 약하거나 임산부 혹은 고령층은 더욱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한다.

구강 전문 브랜드 시스테마는 약한 잇몸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 · 덴탈 워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과 덴탈 워시는 잇몸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임산부와 고령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임신, 출산을 겪으면 여성 호르몬이 증가해 잇몸 혈관이 얇아지고 잇몸이 쉽게 붓는다. 체온 상승으로 인해 입속 세균 번식이 쉬워져 치주병 등의 발병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고령자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임플란트 치아와 잇몸 사이가 들떠 임플란트 주위에 염증이 발생하기 쉽다. 임산부와 고령자, 임플란트 시술자는 잇몸이 민감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잇몸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덴탈 워시’ 2종

약한 잇몸을 위한 시스테마의 덴탈 케어
미세 거품이 입안 구석구석 청소하는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

시스테마는 1백20년 전통의 일본 라이온 사에서 만든 약한 잇몸용 칫솔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같은 라인으로 출시된 시스테마의 ‘약한 잇몸을 생각한 치약’은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노화로 인해 약해진 잇몸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로즈민트 향이 나는 미세한 거품이 치아 사이뿐 아니라 잇몸 안쪽까지 부드럽게 감싸 입안 구석구석을 청결하게 관리한다. 120g 3천원.

저알코올 성분이 입안을 깨끗하게~

약한 잇몸을 생각한 덴탈 워시

양치질 후에 입안을 헹궈내는 덴탈 워시. 입안 세균을 줄여 약한 잇몸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순한 감촉의 저알코올 처방으로 잇몸과 치아를 부드럽게 살균한다. 1회 12~15ml를 30초 정도 입안을 헹궈낸 뒤 뱉으면, 잇몸 유해균을 없애줘 잇몸 염증과 충치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향기로운 로즈 향이 은은하게 나 입 냄새가 예방되고 상쾌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250ml 2천7백50원.

문의·CJ라이온(www.cjlion.net)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