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Special Issue

브랜드 대표 청소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클린!

진행·이채영 프리랜서

입력 2014.04.04 11:12:00

브랜드 대표 청소기
1 삼성전자 모션싱크 사이클론 포스 멀티 방식으로 먼지와 공기를 두 번 빨아들여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독일 인증 기관 SLG에서 미세먼지 제거력 및 미세먼지 방출을 차단하는 여과 성능에서 최고 등급을 받아 황사나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준다. 87만원.

2 LG전자 로보킹 상단과 하단에 두 개의 카메라가 있어 청소를 한 곳과 안 한 곳을 구분해 꼼꼼히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 긴 사이드 브러시가 구석구석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카펫 위에서는 자동으로 터보 모드로 변경돼 강력하게 먼지를 빨아들인다. 89만9천원.

3 로벤타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유선 진공청소기에 설계되는 사이클론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흡입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 먼지가 쌓여도 흡입력은 지속적으로 유지된다. 삼각형의 델타 헤드는 양방향으로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소파나 침대 밑을 청소하기 편리하다. 24만9천원.

4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리튬 필터가 넓어 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오랜 시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한다. 어디에나 세울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과 브러시 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잘라 흡입하는 브러시 자동 청소 기능이 있어 관리가 편리하다. 37만2천원.

5 다이슨 DC46 알러지 카본파이버 2중으로 배열된 32개의 사이클론이 강력하게 회전하면서 미세먼지까지 걸러낸다. 정전기에 의해 바닥에 달라붙은 먼지를 제거하고 섬유먼지가 엉키는 것을 방지해주는 브러시가 있어 카펫도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89만8천원.



6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진공청소 기능은 물론 끈적이는 오물, 얼룩 등을 닦아주는 물걸레 청소 및 건조 기능이 있다. 물을 동력으로 한 청소 방식으로 먼지가 새거나 재배출될 염려가 없고, 물이 먼지를 흡착해 먼지가 날릴 걱정이 없다. 89만6천원.

여성동아 2014년 4월 604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