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는 남편 미소 짓게 한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 시공

기획·이성희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12. 02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는 남편 미소 짓게 한 친환경 바닥재
“여성동아를 구독하면서 눈여겨보는 기사가 구정마루 시공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25년간 노력해 우리 가족만의 안식처를 얻었지만 사는 것이 바빠 꾸미지 못하고 살다 보니 예쁜 집만 보면 시선이 가더라고요. 구정마루 시공으로 깔끔해진 집을 보면서 부러워만 하다가 저도 용기 내 응모합니다. 낡은 장판을 거둬내고 깨끗한 친환경 바닥재를 시공하는 상상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오금옥(52) 씨는 올해 이사하며 살면서 하나씩 고쳐가자고 마음먹었지만 살다 보니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이들 키우고 남편 뒷바라지하느라 바빠 집을 꾸밀 엄두도 못 내고 이사 온 그대로 살고 있다. 그의 집 거실 바닥 곳곳에는 가구 모서리에 찍힌 자국과 낡고 해진 세월의 흔적이 가득했다. 움푹 팬 자국도 고민이었지만 집 안팎의 온도 차로 결로 현상이 생겨 울퉁불퉁해진 바닥도 문제였다. 바닥과 장판 사이에 공기가 들어가 볼록 튀어나오며 시각적으로도 보기 흉해 손님이 올 때면 매트를 깔아 가려야만 했다. 하지만 이제 그런 번거로움이 사라졌다. 구정강마루 체로키 화이트를 시공한 거실바닥은 바닥이 매끄럽고 공간이 넓어 보이며 조명을 켜지 않아도 집 안이 화사해 보인다.

“남편이 허리 디스크가 있어 좌식 생활을 즐기는데 장판이 더러워 위생적으로 좋지 않아 걱정이었어요. 구정마루 시공 후 모든 고민을 한 번에 덜어냈어요. 친환경 바닥재라 매끄러운 나무 감촉 덕분에 굳이 이불을 깔고 눕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그동안 비용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오래된 아파트에 산다는 이유 등 여러 가지 핑계로 집 꾸미기를 차일피일 미뤄왔던 오씨. 구정마루 덕분에 집을 예쁘게 꾸며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앞으로 하나씩 차근차근 꾸며 잡지에 나오는 집처럼 아기자기한 집을 만들어볼 계획이다.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는 남편 미소 짓게 한 친환경 바닥재
겨울 인테리어에 제격, 아트맥시강



아트맥시강은 자연스러운 나뭇결을 살린 원목의 편안함에 아트워크를 가미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친환경 인증 바닥재로 총 9가지 컬러가 있다.‘아트 화이트’ ‘아트 블루진’ ‘아트 코발트’는 그리스 산토리니의 푸른 지붕과 스페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아트 그린’ ‘아트 그레이’ ‘아트 챠콜’ ‘아트 오크’ ‘아트 펄시몬’ ‘아트 카키’등은 빈티지 매력을 발산한다. 거실, 주방 공간 등 실내 분위기를 세련되게 탈바꿈하고 싶다면 아트맥시강을 추천한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협찬 내용&비용

마루 1백38만원(38.88㎡)

시공비 42만원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는 남편 미소 짓게 한 친환경 바닥재
1 나무 질감을 살려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체로키 화이트 컬러 바닥재는 공간을 환하게 밝혀준다.

2 HPM 고강도 공법으로 긁힘이나 찍힘이 적고 스크래치가 생겨도 눈에 잘 띄지 않는다.

3 바닥재를 바꾸고 나서 좌식생활을 즐겨한다는 오금옥 씨. 식구들이 모두 출근한 뒤 바닥에 앉아 독서를 한다.

구정마루 무료 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체로키 화이트, 티크, 월넛, 가우디 카바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철거 필요 시 철거비 본인 부담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