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Up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둘둘 감기만 하면 스타일 업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10. 04

얼마 전 SBS 예능 프로그램 ‘화신’의 안방마님 김희선이 트윌리 스카프를 헤어밴드로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넥타이처럼 폭이 좁고 긴 트윌리 스카프는 벨트, 헤어밴드, 가방 장식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1 화이트 폴카도트 프린트가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화이트 셔츠에 보타이로 활용하면 딱! 가격미정 오스본.
2 포멀한 의상에 매치하면 잘 어울리는 블랙 · 화이트 하운드투스 체크 트윌리 스카프. 2만원 로얄.
3 한 면은 별, 한 면은 스트라이프 패턴이라 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빈폴액세서리.
4 다양한 인물 일러스트가 유머러스하다. 1만5천원 로얄.
5 화사한 컬러의 옵티컬 패턴이 눈에 띄는 트윌리 스카프. 1만5천원 로얄.
6 퍼플과 그린 컬러 나염 프린트가 고급스럽다. 4만원대 탱커스.
7 와이어가 있어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6천9백원 에잇세컨즈.
8 에스닉 트로피컬 프린트가 돋보이는 실크 소재 트윌리 스카프. 캐플린햇에 장식하면 잘 어울린다. 1만5천원 로얄.

보타이 트윌리 스카프를 셔츠 칼라에 두른 뒤 묶어 보타이처럼 활용한다. 길이 30cm 트윌리 스카프를 선택해 양쪽을 같은 길이로 남기고 묶어야 예쁘다.
_애플 그린 컬러 트윌리 스카프 1만5천원 로얄.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벨트 원피스나 팬츠에 벨트 대신 트윌리 스카프를 두르면 스타일지수 UP! 70cm 이상의 긴 트윌리 스카프를 허리에 두르고 한쪽 옆으로 리본을 묶어 완성!
_비비드 컬러 트윌리 스카프 2만원 로얄.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헤어밴드 30~40cm 트윌리 스카프를 머리에 두른 뒤 한쪽으로 리본을 매면 러블리하고, 뒷머리 아래에 매면 심플하다.
_양면 프린트 트윌리 스카프 가격미정 빈폴액세서리.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가방 핸들 장식 가방 핸들에 트윌리 스카프를 돌돌 말면 가방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핸들의 2배 정도 길이의 트윌리 스카프를 7cm 정도 남기고 핸들 한쪽 끝에서 중앙까지 돌돌 만 뒤 다시 말면서 내려온다. 남겨둔 스카프 끝과 묶어 리본 모양을 만든다. 토트백 핸들 한쪽에 크게 리본 모양을 만들어 묶어 장식해도 예쁘다.
_옵티컬 패턴 트윌리 스카프 1만5천원 로얄.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모자 장식 캐플린 햇이나 페도라 등에 트윌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다. 챙 위쪽에 트윌리 스카프를 두른 뒤 한쪽 옆에 리본을 묶거나 코르사주를 장식해 마무리한다.
_트로피컬 프린트 트윌리 스카프 1만5천원 로얄.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브레이슬릿 브레이슬릿과 트윌리 스카프를 함께 매치한다. 손목에 트윌리 스카프를 두른 뒤 가죽, 플라스틱, 스틸 등 다양한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한다.
_트로피컬 프린트 트윌리 스카프 1만5천원 로얄.

트윌리 스카프 사용설명서


제품협찬·로얄(02-798-3745) 빈폴액세서리(02-3446-7725) 오스본(02-593-0034) 에잇세컨즈(1599-007) 탱커스(02-3447-7701)
일러스트·한유랑
스타일리스트·유민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