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카페 같은 아름다운 우리 집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 시공

기획·이성희 | 사진·지호영 기자

2013. 09. 03

카페 같은 아름다운 우리 집


“달콤한 신혼 생활을 한 지 어언 2년이 지나 저희 부부에게도 드디어 아이가 생겼어요. 결혼할 당시 카페 같은 집을 꿈꾸며 벽지, 방 장판, 조명, 스위치 버튼 하나까지 신경 써서 리모델링했는데 딱 하나, 거실 장판만 비용 때문에 그대로 두었습니다. 남편과 둘만 생활할 때는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이제 아이가 태어나니 거친 바닥재가 걱정입니다. 행여나 아이가 낡은 바닥에서 놀다 상처가 생기지 않을까 고민이네요.”
심플한 가구로 깔끔하게 꾸민 강유선(30) 씨의 보금자리는 이사 온 지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새집 같은 모습이다. 하지만 이사 당시 비용 문제로 시공을 미뤄두었던 거실 바닥이 고민이었다. 바닥 장판은 거뭇해지고 거칠어진 상태라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았다. 아이가 배밀이를 시작하며 집 안 여기저기를 기어다니자 아이가 다칠까 걱정돼 여성동아 구정마루 시공 이벤트에 사연을 보냈다.
“거실 시공은 비용도 부담스러웠지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었어요. 구정마루 빈티지 시리즈는 자연 색상의 내추럴 톤 디자인이라 집 인테리어가 한층 고급스러워 보여 만족스러워요. 마루 폭이 넓어 집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있네요.”
강씨 집에 시공한 구정마루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 어텀 펄시몬은 자연 색상을 그대로 표현한 내추럴 톤 디자인으로 이국적인 멋이 나며 공간을 품격 있게 연출한다. 125mm 폭으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며 긁힘이 적고 내구성이 높다. 바닥재뿐 아니라 벽면재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브라운 계열 소파, 식탁 등과 조화를 이루는 어텀 펄시몬 빈티지 바닥재 덕분에 집이 카페처럼 아름답게 변신했어요. 카페 같은 집에서 저희 세 식구 더욱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김씨가 전하는 감사의 말이다.

카페 같은 아름다운 우리 집


▼ 구정마루, 맥시강(MAXI强) 빈티지 인기몰이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는 자연의 색상을 그대로 표현한 내추럴 톤의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독특한 멋을 자랑하며 이국적인 멋과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해 품격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이 특징. 빈티지 중 ‘모로칸 화이트’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단순한 화이트 컬러가 아닌 고목의 자연스러운 질감에 세련된 화이트 워시를 적용해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구정마루 맥시강처럼 폭 125mm, 길이 1200mm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고, 고강도 HPM 공법을 적용해 긁힘이 적고 내구성이 높다.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바닥·벽면재를 찾고 있다면 해답은 구정마루의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다.



협찬 내용&비용
마루 1백38만원(38.88㎡)
시공비 42만원

카페 같은 아름다운 우리 집


1 매끈하지 않은 바닥 때문에 아이가 다치지 않을까 걱정이었지만 이제는 맨바닥에서 마음껏 배밀이를 하고 논다.
2 구정마루 빈티지 바닥재는 HPM 고강도 공법을 사용해 긁힘이나 찍힘이 적어 청소가 수월하다.
3 브라운 톤 가구와 화이트 컬러 부엌이 맥시강 빈티지 마루와 잘 어울린다.

구정마루 무료 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체로키 화이트, 티크, 월넛, 가우디 카바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철거 필요 시 철거비 본인 부담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