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iving Sense

피부에 좋은 웰빙 주방세제 트리오 홍초설거지

애경, 홍초를 재발견하다

진행·조윤희 프리랜서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08. 01

마켓에서 식·음료를 비롯한 홍초를 성분으로 한 상품들이 대세다. 애경 주방세제 트리오에서 홍초 성분의 웰빙 주방세제, 트리오 홍초설거지를 출시했다.

피부에 좋은 웰빙 주방세제 트리오 홍초설거지


트리오는 1966년 국내 최초로 주방세제를 선보인 주방세제 대표 브랜드다. 애경의 독자적인 노하우와 웰빙 식품인 홍초가 만나 트리오 홍초설거지를 출시했다.
트리오 홍초설거지는 기존의 일반 식초 계열 주방세제와 달리, 홍초의 건강함을 식기 및 주방용품을 세정하는 설거지에 담아내자는 취지에서 개발했다. 홍초는 피부 미용, 다이어트,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웰빙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트리오 홍초설거지 특징

피부에 좋은 웰빙 주방세제 트리오 홍초설거지


● 깔끔 설거지
홍초 과일산의 지방 분해 효과로 기름기를 탁월하게 세정하고 홍초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으로 음식물 냄새를 제거해 설거지를 보다 즐겁고 깔끔하게 해준다.
● 피부에 좋은 웰빙 설거지
홍초는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해 클렌징 제품, 마스크팩 및 화장품의 성분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설거지 시 피부를 보호해 설거지 후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홍초설거지 피부 건강 4가지 효능
· 홍초의 아미노산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 홍초의 과일산이 피부를 부드럽게
· 단백질이나 세포 조직을 긴장시키는 탄력 부여 효과로 피부를 탱탱하게
· 항염 효과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고, 모공 조여 피지 억제
● 99.9% 항균 설거지
홍초의 항균력으로 식기, 도마, 행주, 수세미 등 주방용품에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99.9% 억제해 주방의 위생 관리에 적합하다.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로 채소와 과일까지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다.
● 친환경 설거지
4가지 유해 화학성분인 인산, 파라벤, 메틸알코올, 형광증백제는 전혀 넣지 않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한 식물성 세정 성분을 함유해 유아 식기까지 세정할 수 있는 온 가족용 친환경 주방세제다.



홍초설거지에 없는 4가지 유해성분
인산 형광증백제 메틸알코올 파라벤

★ Check Point 설거지 제대로 하는 순서

피부에 좋은 웰빙 주방세제 트리오 홍초설거지


STEP 1 준비
식기에 묻은 음식물 찌꺼기는 키친타월이나 고무 주걱을 이용해 제거한다. 음식물 찌꺼기가 말라붙지 않도록 10분 이상 물에 불린다. 식기에 기름이 남아 있을 때 식기를 포개면 식기 바깥쪽까지 기름이 묻으므로 포개지 않고 분리해 둔다.
STEP 2 세척
주방세제 표기 사항을 확인하고 수세미에 세제를 따른 후 물로 거품을 내어 사용한다. 2종 주방세제는 그릇과 조리 도구의 세정만 가능하지만 1종 주방세제는 채소와 과일의 세정 역시 가능하다. 얼룩이 적은 컵이나 국그릇, 밥공기부터 씻은 다음 기름기 있는 그릇을 닦는다.
Tip 홍초설거지는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설거지를 깔끔하게 해준다.
STEP 3 헹굼
흐르는 물을 사용할 경우 15초 이상, 물을 받아서 사용할 경우 물을 바꿔가며 3회 이상 헹군다. 마지막에 뜨거운 물로 헹구면 기름때와 냄새가 제거된다.
Tip 홍초설거지는 음식물 냄새 제거에 탁월해 상큼하게 설거지를 마무리해준다.
STEP 4 건조
물기가 잘 빠지도록 식기, 컵 등은 엎어서, 접시류는 세워서 건조한다.

스타일링·김상영(noda+)
문의·애경산업(주)(02-818-17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