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Diet

영양 밸런스 맞춘 하루 한 알 다이어트

내 몸을 해치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가라

기획·이지은 기자

입력 2013.07.30 11:18:00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며 하루 한 알 솔루션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다면 이번 여름, 깐깐한 당신의 다이어트는 성공할 것이다!
영양 밸런스 맞춘 하루 한 알 다이어트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이어트 = 굶기’로 잘못된 방법을 택한다.
굶어서 살을 뺄 경우 단기간에 체중 변화를 확인할 수는 있겠지만 이것은 내 몸에 불필요한 지방이 아닌 수분 및 필요 영양소가 빠진 것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고 올바른 체중감량을 위해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음식과 함께 하루 한 알 삐콤씨 이브 섭취를 추천한다!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뷰티 푸드
고추
섭취한 칼로리의 약 10%를 소모한다. 고추의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성분이 에너지 대사와 관련된 신체 교감 신경을 활성화해 열량 소모를 늘린다.
다시마
풍부한 섬유질이 금세 포만감을 주고 다시마 특유의 끈적한 성분은 지방 흡수 억제 및 숙변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양파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산소 공급을 증가시켜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이다.
당근
다이어트 중 면역력이 약해진 몸에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톤까지 밝게 해 여름철 건강식으로 딱이다.

영양 밸런스 맞춘 하루 한 알 다이어트


하루 한 알 삐콤씨 이브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뷰티 푸드 섭취와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위해 삐콤씨 이브의 ‘하루 한 알’ 솔루션을 제안한다. 유한양행 삐콤씨 이브는 음식만으로 충족하기 어려운 여성들의 영양 밸런스를 잡아주는 ‘솔루션’이다.
삐콤씨 이브는 일상생활 속 놓치기 쉬운 기본 영양소 비타민 B군, 비타민 C를 보충하고 미네랄과 철분, 그리고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을 함유해 피부 건강은 물론 일상에 활력을 주어 다이어트 피로감을 덜어준다.
하루 한 알 간편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 건강까지 지키고 싶은 여성들에게 깐깐한 여자 박소윤씨가 깐깐한 여자 비타민, 삐콤씨 이브를 추천한다!



사진제공·문의·삐콤씨 이브(www.yuhan.co.kr)
모델·박소윤

여성동아 2013년 8월 596호
Style 목록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