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annabe icon

당당하고 시크한 그녀, 김혜수 스타일

여성동아 독자가 선정한 최고의 워너비 여성

기획·강현숙 기자 | 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2013. 07. 29

김혜수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한 아름다운 외모,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2040 여성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43세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당당해 보이는 그의 스타일 분석!

Her 7 Best Ever

당당하고 시크한 그녀, 김혜수 스타일


style 1. 퍼플, 연핑크, 옐로, 스카이블루 등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패턴 원피스는 깊게 파인 V네크라인이 가슴선을 돋보이게 한다. 커다란 펜던트의 드롭형 이어링과 발목을 끈으로 감싸는 오픈토 슈즈를 매치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style 2. 저지 소재 슬리브리스 톱과 지퍼 디테일이 인상적인 팬츠 · 베스트로 연출한 이지 룩. 피라미드 형태의 골드 이어링과 네크리스, 여행가방 사이즈의 커다란 빅백을 매치해 그만의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style 3. 올 화이트 스타일링도 밋밋하지 않고 시크해 보인다. 재킷 느낌의 더블 버튼 화이트 셔츠에 드레스 팬츠를 매치하고 버클 장식이 화려한 인디핑크 컬러 벨트로 마무리했다. 골드와 실버, 레오퍼드 패턴이 믹스된 샌들을 매치해 특유의 섹시한 느낌을 더했다.



style 4. 어깨와 허리 부분에 장식된 블랙 깃털 장식으로 올블랙 스타일링의 밋밋함을 없앴다. 빅 벨트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했고, 독특한 디자인의 볼드한 골드 네크리스와 양손 가득 반지를 레어어드했다. 당당한 애티튜드로 스타일 업!

당당하고 시크한 그녀, 김혜수 스타일


style 5. 지퍼 디테일 아방가르드 원피스와 그가 즐겨 착용하는 빅 벨트로 시크한 느낌을 주는 올 블랙 스타일링. 화려한 디자인의 빅 이어링을 매치해 밋밋함을 없애고 얼굴도 화사해 보인다.


style 6. 손목에 주얼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미니 드레스는 김혜수를 한층 우아하고 여성스러워 보이게 만든다. 레이스 디테일 트렌치코트를 어깨에 살짝 걸쳐 매력지수 한층 up~! 펄감이 있는 골드 오픈토 슈즈와 빅 사이즈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style 7. 록시크적인 느낌을 주는 블랙 스타일링. 심플한 블랙 톱과 팬츠에 네크라인과 소매의 골드 단추 장식이 인상적인 재킷을 입어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구두 역시 심플한 블랙 컬러를 선택해 통일감을 줬다.

김혜수표 헤어 케어 비법
“드라마나 영화를 촬영하다 보면 염색을 하거나 드라이를 자주 해 두피가 지저분해지고 머리카락도 금세 푸석거려요. 머리카락의 윤기와 풍성함을 좌우하는 건 모발의 근본인 두피라고 생각해요.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고 찰랑거리는 헤어를 위해 매일 한방 추출 원액이 함유된 샴푸를 사용하고, 촬영으로 모발 손상이 심해진 날에는 한방 헤어팩으로 영양을 공급해요. 풍부한 한방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꾸준히 사용하면 모발이 풍성해지고 반짝반짝 빛이 나요.”

당당하고 시크한 그녀, 김혜수 스타일


▼ Her Top Must-Haves
1 댕기머리 진기현 샴푸액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탈모 방지·양모 효과 의약외품 샴푸. 정제수 대신 홍삼 추출수를 사용했으며 인삼·천궁 등에서 추출한 33% 한방 영양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400ml 3만5천원.
2 댕기머리 진기현 모발 영양팩 홍삼·인삼·들국화 등 한방 추출물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120ml 3만원.


사진·자료제공·두리화장품(080-080-42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