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y Story

스트레스 날리고 집중력 높이는 임팩타민 파워

수험생 위한 똑똑한 처방전

기획·이성희 | 사진·홍중식 기자

2013. 07. 04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수능이 4개월 앞으로 다가온 수험생에게 휴가란 그림의 떡이다. 휴가의 유혹을 뿌리치기도 힘든데 무더위까지 찾아와 공부에 집중하기 어렵다. 심신이 쇠약해진 수험생에게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때. 건강은 물론 두뇌 활동에도 효과적인 ‘임팩타민 파워’를 처방한다.

스트레스 날리고 집중력 높이는 임팩타민 파워


체력 관리는 합격의 지름길
하루하루 다가오는 수능 시험의 압박감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는 소화불량, 변비, 수면 부족, 탈모 등의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영양소를 잘 갖춘 먹거리로 체력을 충전해야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끼니를 거르기 일쑤다. 시간에 쫓겨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 보니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로 때우는 경우가 많아 건강에 적신호가 울리게 된다. 장거리 마라톤처럼 페이스 조절이 필요한 수능시험을 무사히 치르기 위해 중요한 것은 체력 관리다. 열심히 공부하더라도 컨디션 조절에 실패하면 그동안의 노력이 헛수고로 돌아갈 것. 가벼운 운동이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지만 학교 수업에 이어 학원까지 가며 버거운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여유 시간이 없다면 비타민 B 섭취가 방법이다. 비타민 B는 집중력을 높이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과 기억력 향상에 효과적인 콜린 성분을 함유해 수험생에게 필요한 영양소다. 고함량 비타민 보충제인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는 1정이면 하루 최적섭취량 50~100mg을 섭취할 수 있어 스트레스가 누적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하다.

고함량 비타민 B ‘임팩타민 파워’로 피로는 NO! 집중력 YES!

스트레스 날리고 집중력 높이는 임팩타민 파워


일반 성인의 평균 수면 시간이 8시간인 데 반해 수험생은 6시간 정도다. 수면 부족으로 인해 매일 누적된 피로는 만성 피로로 이어져 공부하는 데 방해가 된다. 심한 경우 신경이 예민해지고 집중력이 저하돼 수험생에게 좋지 않다. 쏟아지는 잠 때문에 공부가 방해돼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를 습관처럼 마신다면 속이 쓰리고 구토 증세가 올 수도 있다.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 고민인 수험생에게는 기존 영양권장량보다 5~10배 함량의 비타민 B군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는 비타민 B1·B2·B6·B12를 비롯한 비타민 B군 10가지가 모두 함유돼 하루 1정만 복용해도 즉각적인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또 비타민 B군의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과 활성형인 벤포티아민을 함유하고 있어 일반 티아민 대비 생체이용률이 8배나 높아 빠르고 강한 피로회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 어깨 결림, 피로한 눈에도 도움이 된다. 크기도 작고 가벼워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휴대하기도 편하다.



문의·대웅제약(080-550-8308~9 www.daewoong.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