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ant It

‘노화성 피부 홈케어’에 주목하라

문제성 피부, 얼굴 주름 지우개처럼 지우고 싶다면?

글·권이지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2013. 06. 28

매일 거울을 볼 때마다 조금씩 짙어지는 주름이 신경 쓰인다. 특히 햇볕이 더 강해지는 여름이면 고민도 깊어진다. 주름 개선을 위해 전문 치료를 받고 싶지만 바쁜 일상에서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 집에서 손쉽게 쓱쓱 주름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노화성 피부 홈케어’에 주목하라


나이가 들수록 피부 표피층과 진피층의 두께는 얇아지고 탄력은 떨어진다. 그러면서 주름은 점점 깊어져 어느새 동안과는 거리가 먼 얼굴이 된다. 거울을 볼 때마다 고민도 늘어난다.
동안 열풍이 불고 주름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급 화장품뿐 아니라 보톡스 주사나 수술 등 주름 치료 방법도 다양해졌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시술. 하지만 이를 위해 오가는 시간과 시술 후 회복까지 걸리는 시간이 만만찮다. 그뿐만 아니라 시술을 받고 난 뒤 따라오는 통증도 무시할 수 없다. 쉽게 마음이 열리지 않는 이유다.

보톡스 주사 맞기 번거롭다면…
집에서 리프팅 효과와 피부 건강까지 한 번에

‘노화성 피부 홈케어’에 주목하라

미국 등 세계 ‘25개국 특허’ 받은 아자브 제품을 사용한 36세 여성. 사용 전보다 사용 후 눈가가 더 팽팽해보인다.



와인성형외과에서는 ‘노화성 피부 홈케어 아이템’을 론칭했다. ‘스킨 리페어 크림’은 레이저, 필링, 화상 등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는 데 도움을 준다. ‘GVC 수딩 마스크’는 피부 밀착이 우수해 피부 속 촘촘히 침투하고 각종 피부 문제도 개선한다. 이 밖에도 마시면서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방법도 있다. ‘메이듀’는 헛개나무와 비파나무, 소엽 잎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성분들로 구성한 스킨 테라피 드링크. 삼성병원 피부 개선 임상실험에서 효과가 입증됐다.
병원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주름을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대약품 계열사인 에인엔텍(주)에서 항노화팩 ‘아자브(ASAV)’를 출시했다. 바르면 얼마 후 주름이 펴지는 효과와 성분을 지닌 아자브의 비밀은 고분자 폴리머. 이 물질은 피부 처짐과 모공 비대, 피부 변색, 잔주름, 단백질 결핍 등의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는 동시에,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더한다. 독성이 없으며 근육에서 신경전달 물질 분비를 촉진해 피부 속 노화된 세포에 활기를 채워준다. 아자브는 미국 등 25개국에 특허 등록돼 세계적으로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아자브 세트는 슈퍼리프팅 팩, 슈퍼리프팅 폴리머, 앰풀,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와인성형외과에서 출시한 ‘노화성 피부 홈케어 아이템’

‘노화성 피부 홈케어’에 주목하라


1 GVC 수딩 마스크. 각종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 피부결에 윤기를 더한다.
2 스킨 리페어 크림. 손상되거나 예민해진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3 메이듀. 헛개나무, 비파나무 등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성분들이 담긴 스킨 테라피 드링크.
4 에인엔텍에서 출시한 아자브 세트. 슈퍼리프팅 팩, 슈퍼리프팅 폴리머, 앰풀,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 문제도 해결해준다.



제품협찬·문의·피코월드(1899-126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