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care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극손상용 트리트먼트

데일리 헤어 케어의 모범 답안

기획·신연실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2013. 05. 08

비싼 뷰티살롱에 가지 않고도 하루 1분만 투자하면 찰랑거리고 빛나는 모발을 가질 수 있다. 헤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세럼과 트리트먼트만 똑똑하게 선택한다면.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극손상용 트리트먼트


그 어느 때보다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시즌이 돌아왔다. 볼륨감 넘치는 웨이브, 찰랑거리는 스트레이트 헤어로 매력지수를 업시키려면 헤어 케어는 필수! 기나긴 겨울을 지내면서 손상된 머릿결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야 할 때다. 그렇다고 거창하게 시간과 비용을 들이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하루 단 1분, 트리트먼트나 세럼만 꾸준히 사용해도 머릿결은 몰라보게 달라진다. 기온이 점차 높아지면서 자외선이 강해지는 이맘때는 모발을 감싸고 있는 큐티클층 손상이 심해져 모발이 거칠고 건조해지며 탄력이 줄어든다. 모발 속 깊숙이 영양 성분을 침투시켜 손상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트리트먼트는 지금 딱! 사용해야 할 제품. 샴푸 후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모발을 여러 갈래로 나눠 골고루 마사지하며 바르는데, 이때 헤어캡이나 스팀타월 등으로 모발을 따뜻하게 감싸면 큐티클층이 열려 제품 성분이 모발에 잘 스며든다. 손상된 손톱에 톱코트를 발라주면 반짝반짝 예뻐 보이듯, 모발도 세럼으로 매끄러운 코팅 막을 입히면 매끄럽게 빛이 난다.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큐티클층도 정리해 이후 손상 진행도 막을 수 있다. 파우치 속에 헤어 세럼을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메이크업을 수정하듯 헤어를 위한 관리도 잊지 말 것! 모발이 푸석거리고 지저분해 보일 때 모발에 물을 먼저 분무한 뒤 제품을 바르면 하루 종일 매끈하고 탄력 있는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극손상용 트리트먼트


매일 샴푸 후 1분, 고영양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 제품은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모발에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하고 상했거나 약해진 부분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샴푸 후 모발 물기를 가볍게 닦고 적당량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마사지한다. 약간 손상된 모발은 1분, 심하게 손상된 모발은 3분 정도 마사지한 후 헹군다.

▼ 추천! 미쟝센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극손상용
드라이, 펌, 염색 등으로 인해 심하게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주는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1분만 사용해도 효과가 빠르게 전달되는 제품으로 샴푸 세정 후 타월 드라이한 모발 끝을 중심으로 발라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강력한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감을 가진 아르간 오일ㆍ로즈워터ㆍ로열젤리로 만든 데미지 큐어 콤플렉스™ 성분이 모발 속 깊이 침투해 모발의 조직력과 보습력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매끄럽고 차분한 머릿결로 가꾼다. 200ml 7천원대.



외출 중에도 수시로! 매일 매끄럽게
손상된 모발에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코팅 효과로 머리카락에 윤기를 주는 헤어 세럼은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모발이나 완전히 건조시킨 모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일반 손상 모발은 샴푸 후 젖은 모발에 한 번 사용하고 드라이 한 후 한 번 더 바르면 효과적. 극손상 모발은 소량을 여러 번 나누어 바른다. 모발 끊김 현상이 심하다면 유분감이 있는 제품을 고르고, 염색이나 펌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은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사용한다.

▼ 추천!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주성분인 고농축 아르간 오일은 손상된 모발의 조직력을 강화하고 곱슬 모발을 정돈해줄 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효과가 있어 정전기로 인한 헤어 마찰 손상도 예방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으며 흡수력 및 흡수 속도가 뛰어나 짧은 시간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사용 후 손에 남은 잔여물은 따로 씻어내지 않고 핸드로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샴푸하고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후, 또는 외출 전에 제품을 손바닥에 2~3회가량 펌핑해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바르면 매끄럽게 윤기나는 머릿결 완성! 70ml 1만3천원대.

문의·미쟝센(080-023-5454 www.mjsen.co.kr)
가구협찬·두닷(02-585-8937 www.dodot.co.kr)
소품협찬·미쉘에블랑by갤러리어클락(02-3446-7725) 제이티아라(02-508-6033) 빅터앤롤프아이웨어(02-543-768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