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예비 신혼집에 시공한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무료 시공

진행·안현정 프리랜서 | 사진·문형일 기자

2013. 05. 06

예비 신혼집에 시공한 친환경 바닥재


“반 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저희 커플은 취미는 물론 봉사 활동 다니는 것도 똑 닮아 서로 반쪽임을 알아보고 미래를 함께하기로 약속했어요. 지금 남자친구가 혼자 사는 집에 신혼 살림을 차리기로 했는데, 오래되고 좁은 아파트라 손볼 곳이 많네요. 집 문제로 남자친구가 은근히 걱정을 많이 하는 것도 마음에 걸리고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구정마루 바닥재라면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최고의 깜짝 선물이 될 것 같아요.”
결혼을 계획하고 차근차근 신혼집을 꾸미기로 한 양주영(37), 조기석(43) 커플. 어두컴컴하고 낡은 장판이 좁은 집을 더 좁아 보이게 만든다고 생각한 양씨가 남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냈다. 구정마루에서는 예비 신혼집에 메이플 컬러의 구정강마루를 시공해줬다. 작은 방 하나가 딸린 원룸 형태의 아파트라 신혼집 분위기를 낼 수 있을까 걱정했던 양씨와 박씨는 시공 후 걱정이 싹~ 사라졌다. 밝은 컬러 덕분에 공간이 한층 넓고 깨끗해 보이며, 은은한 나뭇결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줘 신혼집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어느 가구, 벽지에나 잘 어울리며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것도 장점. 구정강마루는 HPM 고강도 공법으로 긁힘, 찍힘 없이 표면 강도가 탁월하고 친환경 바닥재라 아이가 태어나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바닥재만 바꿨는데도 새 아파트로 이사 온 기분이에요. 예쁜 집에서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신혼 생활에 어울리는 깔끔한 보금자리가 마련돼 흡족해하는 예비부부는 웃는 모습도 똑 닮았다.

협찬 내용&비용
마루 1백15만원(32.4m²)
시공비 35만원(당첨자 부담)

예비 신혼집에 시공한 친환경 바닥재


1 구정강마루의 메이플 컬러를 시공해 집 안이 한층 넓어 보인다.
2 메이플 컬러 바닥재는 밝고 따뜻한 컬러감으로 화사하고 아늑한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한다.
3 구정강마루는 내수합판을 사용해 겨울철 난방, 우기철 습도 등에도 변형이 없어 실용적이다.
4 구정강마루는 HPM 고강도 공법으로 긁힘이나 찍힘이 적고 손상이 생겨도 눈에 잘 띄지 않는다.



▼ 구정아트월 논현전시장 오픈

예비 신혼집에 시공한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의 인테리어 벽체 브랜드 구정아트월이 논현동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구정아트월 제품은 두께 차이로 입체감을 연출하는 큐빅(cubic) 디자인의 친환경 벽 마감재. 타일이나 석재보다 간편한 시공, 강한 내구성,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논현전시장에는 소프트 톤의 마블 크림과 뉴트라버틴, 도시 감각의 콘쏭과 블랙와인, 내추럴 원목 디자인의 티크블록, 빈티지 펄시몬 등이 전시돼 있다. 구정아트월의 컬러 조합과 입체감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무료 인테리어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12 4층 문의 구정마루 02-556-8685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체로키 화이트, 티크, 월넛, 가우디 카바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