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한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 시공

기획 | 한혜선 기자 사진 | 현일수 기자

2012. 08. 30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한 친환경 바닥재


“결혼 때 장만한 빌라에서 12년째 살고 있는 딸 가족이 안쓰러워 펜을 들었어요. 마루 바닥재가 낡고 지저분한데 아이 교육비와 생활비 쓰느라 빠듯해 공사를 하지 못하더라고요. 저 역시 넉넉하지 않은 살림이라 나서서 해줄 수도 없고, 안타까운 마음에 무료 시공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딸 장은정(35) 씨에 대한 애정이 담긴 어머니 김영자(63) 씨의 편지였다. 엉망이 된 거실 바닥에 장씨가 접착식 바닥재를 붙였지만 시공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들뜨고, 틈으로 이물질이 끼어 이전보다 훨씬 지저분해졌다. 아이는 마룻바닥에 발이 긁혀 상처 나기 일쑤였고, 장씨가 퇴근 후 녹초가 된 몸을 이끌고 매일 쓸고 닦고 청소를 해도 좀처럼 깨끗해 보이지 않았다.
구정마루에서는 장씨의 집에 내추럴한 나무 질감이 돋보이는 오크 바닥재를 시공해줬다. 베이지 소파, 원목 가구와 잘 어울리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컬러라 장씨의 마음에 쏙 들었다. 바닥재를 시공하며 낡은 몰딩과 방문을 화이트 페인트로 칠했더니, 새집처럼 환해 보이는 공간이 완성됐다.
“항상 열심히 사는 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해준 것 같아 기뻐요. 더 이상 손자가 바닥에 긁혀 상처 생길 일 없고, 딸이 힘들게 청소하지 않아도 되니 이제 두 다리 뻗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엄마의 깜짝 선물에 딸 은정 씨는 눈시울을 붉혔다. “제가 부모님께 효도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도움을 받고 있어 죄송한 마음뿐이에요. 이왕 어머니가 선물해주신 바닥재이니 깨끗하게 오래 쓰려고요. 발에 살포시 닿았을 때 구름 위를 걷는 듯한 푹신한 바닥재 덕분에 새집에 이사온 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 집이 낡아 이사 가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앞으로 10년은 더 살 수 있겠어요.”
집안일 하랴, 아이 키우랴, 사회생활 하랴 힘든 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해줘 행복하다는 김씨, 각별한 엄마의 사랑에 언제나 힘이 난다는 은정 씨. 친환경 바닥재 덕분에 두 모녀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한 친환경 바닥재


1 2 구정마루 바닥재로 시공하니 바닥 틈새 이물질을 따로 빼내지 않아도 돼 청소가 수월하고, 아이가 맘껏 뛰어다녀도 안심할 수 있다. 바닥재를 선물한 엄마 김영자 씨는 딸과 손자가 더 이상 고생하지 않아도 돼 안심이 된다며 기뻐했다.
3 매직크린 코팅된 구정마루 바닥재는 아이가 낙서해도 쉽게 지워지고, 얼룩이 생기지 않는다.
4 원목 가구, 화이트 몰딩과 잘 어울리는 오크 바닥재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한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2012 상반기 히트 상품

올 상반기 구정강마루의 오크, 스카치오크, 티크와 구정맥시강의 모로칸 화이트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빈티지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에 감성적 컬러 바닥재로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트렌드가 반영됐다. 온돌마루에 고강도 우드 디자인이 적용된 구정강마루는 표면이 강하고 유지관리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SEO 등급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구정강마루는 14가지 컬러, 구정맥시강은 빈티지 컬러 11종을 포함한 총 15종 컬러의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15만원(32.4m²)
시공비 35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 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티크, 월넛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 |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