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For kids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이라면 …

진행 | 이지은 기자

2012. 04. 30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


어린이날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선물은 단연 게임기! 하지만 부모들은 게임기가 아이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것 같아 고민하게 된다. 이럴 때는 몸을 움직이는 게임기인 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가 정답이다. 키넥트는 컨트롤러 없이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과 동작을 인식하는 새로운 개념의 게임기다. 사용자 자체가 컨트롤러가 돼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화면 속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축구, 탁구, 권투, 테니스, 스키 등 팀 대항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엄마, 아빠와 함께 신나는 가족전을 펼칠 수도 있다.
키넥트는 국민체력센터의 연구를 통해 운동 효과가 입증됐다. 키넥트 대표 타이틀 ‘댄스 센트럴2’를 플레이할 때 에너지 소비량 등 운동 역학 실험한 결과 댄스 게임은 남성의 경우 분당 8.7±1.6kcal의 에너지가 소비됐다. 빠른 걷기는 6.9±1.0kcal, 조깅은 10.8±1.3kcal가 소비되므로 댄스 게임의 에너지 소비량은 빠른 걷기와 가벼운 조깅 사이다. 키넥트 댄스 게임의 에너지 소비량은 남녀 평균 시속 6km의 빠른 걷기 정도의 유산소 운동 효과가 있음이 입증된 것.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느라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비만인 아이는 물론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엄마와 아빠도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키넥트 타이틀이 있어 원하는 놀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비치발리볼·볼링·축구·육상·탁구·권투 등 다양한 스포츠가 들어 있는 ‘키넥트 스포츠’, 골프·다트·야구·스키·테니스·미식축구 등을 즐길 수 있는 ‘키넥트 스포츠: 시즌 2’, 스타워즈의 주인공이 돼 신나는 우주전을 펼치는 ‘키넥트 스타워즈’, 디즈니·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토이스토리’의 주인공이 돼 하늘을 날고 적과 온몸으로 싸우는 ‘키넥트 러시: 디즈니·픽사 어드벤처’등이 있다.
게임 외에 음악, 영화감상, 페이스북에 있는 친구들과도 소통이 가능한 키넥트는 게임기 이상의 역할을 하며 출시 후 4개월 만에 1천만 대가 판매됐다. 그 외에도 키넥트는 출시 이후 60일 동안 전 세계적으로 8백만 대가 팔리면서 세계에서 가장 빨리 판매된 가전 제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화이트 컬러의 Xbox 360 4GB 콘솔, 키넥트 센서, 무선 컨트롤러와 키넥트 전용 타이틀 3개, Xbox LIVE 3개월 골드 이용권, 월드 짐 14일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는 40만8천원이다.

Xbox 360 4GB 키넥트 피트니스 패키지

1 키넥트 스타워즈 2 키넥트 러시: 디즈니·픽사 어드벤처 3 키넥트 스포츠



자료제공·문의 | 마이크로소프트(080-791-088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