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이모가 장만해준 조카들의 행복 스페이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 | 한혜선 기자 사진 | 문형일 기자

2012. 02. 02

이모가 장만해준 조카들의 행복 스페이스


“저희 가족은 어머니, 형부, 언니, 사랑스러운 조카 셋, 저랑 여동생까지 총 8명이에요. 요즘 보기 드문 대가족이죠. 형부 사업이 실패하면서 언니 집이 경매로 넘어가고, 친정으로 들어와 살림을 합쳤기 때문이죠. 형부는 낮에는 회사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리운전을 하며 재기를 준비하고 있고, 언니 역시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하고 있습니다. 요즘 엄마, 아빠와 마주할 시간이 없어 부쩍 외로워하는 조카들을 위해 공부방을 선물해주고 싶어요.”
언니 가족을 걱정하고 염려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쓴 이모 김지은씨(29)의 편지다. 낡은 소파 테이블에서 책 읽고 공부하는 조카들이 안쓰러워 책상을 마련해주고 싶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았던 것. 김씨는 편지를 보낸 후 어머니 김경순씨(61)와 함께 소원이 이뤄지기를 날마다 기도했고, 새해 기쁜 소식을 전달받았다.
리바트에서는 김씨의 조카들을 위해 아이마리 플러스 책상 세트와 수납장, 토즐 책장, 브런치 침대로 공부방을 꾸며줬다. 은은하고 내추럴한 컬러 가구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다. 조카들이 아토피가 있어 값싼 자재로 만든 가구를 사용하면 증세가 심해지는데, 건강하고 좋은 자재로 만든 리바트가구는 별다른 증상 없이 사용하고 있다.
“얼마 전 쌍둥이인 둘째 조카 종민이(10)가 책이 바닥에 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하고 넘어지면서 찰과상을 입었어요. 큰 사고는 아니었지만 조카의 울음소리를 듣고 가족 모두 마음으로 아파했지요. 책과 학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바른 자세로 공부할 수 있는 아이들의 공간이 생겨 저희 집에 웃음꽃이 피었답니다.”
학교에서 꽤 공부를 잘한다는 첫째 종호(10)는 “이모, 방학 때 공부 열심히 해서 새 학기에 꼭 1등 할게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금은 가정 형편이 어렵지만, 걱정하고 챙겨주는 가족이 있는 종호네는 어느 집보다 행복 바이러스가 가득하다.

이모가 장만해준 조카들의 행복 스페이스


이모가 장만해준 조카들의 행복 스페이스


1 손자들이 바닥에 쭈그려 앉아 공부하는 것을 볼 때마다 속상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할머니 김경순씨. 마음 고운 둘째딸이 조카들에게 방도 내주고, 공부방까지 만들어 줘 어두웠던 아이들의 표정이 밝아졌다고 한다.
2 책장, 수납장 등 수납공간이 넉넉해 깔끔하게 정돈된 공부방.
3 견고하고 튼튼한 수납장은 옷, 장난감, 철 지난 물건을 보관하기 좋다.
4 브런치 침대 헤드는 가죽으로 만들어 고급스럽다. 헤드가 푹신해 기대어 책 읽기에도 편하다.
5 리바트 아이 방 가구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6 공부방이 생겨 책 읽기가 즐거워졌다는 종호.



협찬 내용 · 비용
아이마리 플러스 책상 세트 58만4천원
아이마리 플러스 4단 수납장 33만2천원
토즐 800책장(도어 포함) 2개 54만8천원
브런치 침대 50만원
합계 1백96만4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 플러스·스코프·스토리·토즐·브런치·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리바트 구매 할인권’을 모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할인권은 리바트몰과 리바트 스타일샵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1등(1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할인권
2등(3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할인권
3등(20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할인권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