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ABY CARE

로얄네이쳐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

현명한 골드맘의 선택

진행·박혜영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로얄네이쳐 (1644-3449 www.royal-nature.com)

입력 2010.12.10 11:46:00

로얄네이쳐에서 아기만을 위한 프레스티지 유아용 비누,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를 선보인다. 자연주의 친환경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천연 유기농 비누로 골드맘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로얄네이쳐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 135g 2만4천원.



내 아이를 위한 선택, 유기농 비누

로얄네이쳐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


‘내 아이는 특별하다.’ 아이를 위한 제품을 고를 때 엄마들은 유난히 엄격하고 까다로워진다. 프리미엄 베이비 워터, 럭셔리 스킨케어 등을 선호하는 것도 그런 이유다. 아토피를 비롯해 알 수 없는 피부병을 만드는 환경 오염으로부터 소중한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피부에 직접 닿는 비누는 특히 더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오가닉 천연 비누를 사용하는 게 좋은데 로얄네이쳐 천연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는 환경 오염에서 아기를 지키고자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 친화적인 유기농 호호바 오일이 주성분으로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든다.

국내산 천연 유기농 원료와 로얄 베베 비책으로 탄생한 로얄 베베 아기비누



로얄네이쳐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


로얄 베베 아기비누는 로얄네이쳐만의 천연 비누 레시피와 요르단 왕실의 특별한 육아 비책으로 만들어졌다. 원료 선택에서부터 제조 과정 그리고 디자인까지 다른 유아용품과 차별된다. “무엇보다 검증된 국내산 천연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내 아이에게 직접 만들어준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로얄네이쳐의 설명이다.
베베 비누의 주원료인 천연 에센셜 오일은 친환경 자연주의 유기농 오일을 사용했다. 국내산 고삼 추출물을 함유해 잦은 목욕 등으로 예민해진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한다. 목욕 시 거즈나 샤워 타월 없이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낼 수 있어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쉽게 쥐고 쓸 수 있도록 아기 발 모양을 본떠서 수십 번의 테스트를 통해 논 슬립(Non-slip)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했다. 로얄 베베 아기비누는 피부 면역력이 약하거나 예민한 성인이 사용해도 좋다.

▼ 국내 핸드메이드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로얄네이쳐
로얄네이쳐는 재료에서 가공, 유통까지 ‘End to End’를 콘셉트로 한 자연주의 친환경 브랜드다. 자연 그대로의 천연 원료를 이용하고 ‘자연 치유’를 콘셉트로 한 제품을 생산한다. 인간의 심장이 가장 건강해지는 해발 700m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로얄네이쳐 월드에서 직접 유기농으로 원료를 재배한다. 특히 천연 재료 추출물을 농축시킨 T-700 콤플렉스는 피부 트러블과 자극을 최소화한 로얄네이쳐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천연비누는 FDA의 승인을 받은 공정 설비에서 제작된다. 국내 롯데백화점 본점 외 로얄네이쳐 브랜드 숍, 오가닉 전용 숍 올가, 온라인 숍(www. royal-nature.com)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로얄네이쳐 네추럴 로얄 베베 아기비누

1 2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로얄네이쳐 월드.



여성동아 2010년 12월 564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