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ORIENTAL COSMETIC

거칠어진 겨울 피부 잠재우는 한율의 한방 클렌징

강화 약쑥의 기운 담아 맑고 깨끗하게

기획·한혜선 사진·홍중식 기자 문의·한율(080-023-5454 www.hannule.com)

2010. 12. 08

잘못된 세안은 피부 노화를 앞당긴다. 한율의 한방 클렌징 제품은 피부 속 순환을 도와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것은 물론, 피부 자극도 적다.

거칠어진 겨울 피부 잠재우는 한율의 한방 클렌징


한방 클렌징으로 피부 다스리기

거칠어진 겨울 피부 잠재우는 한율의 한방 클렌징


우리 체질에 맞는 한약재 한국 여성은 곱고 섬세한 피부를 지녀 외부 환경에 예민하고 균형이 깨지기 쉽다. 이러한 한국 여성의 체질에 가장 잘 맞도록 100%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한약재를 사용한 한방 클렌징은 피부 생명력을 강화해 트러블을 막고, 피부 속까지 말끔하게 다스린다.
정혈 제독 효과 있는 어린 강화 약쑥 강화 약쑥은 따뜻한 성질이 기혈과 경맥을 온난하게 해 차고 습한 기운을 몰아내고, 피부 속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칙칙한 혈색의 원인인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예방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든다. 약쑥 중에서도 가장 품질 좋고 어린 강화 약쑥은 오행 중 목(木)의 기운이 풍성한 계절인 봄(음력 3월3일에서 5월5일 사이)에 잎을 뜯어 햇볕에 말려 사용한다.
왕실 기록에서 엿본 쑥 이용한 미용 양생법 쑥은 예부터 왕실 여성들이 피부를 가꾸는 데 사용했다. 말린 쑥을 헝겊주머니에 싸서 우린 물에 몸을 담그면 피부 땀구멍이 열리고 혈관이 확장돼 혈류가 부드러워진다. 쑥을 우려내 하반신을 관리하면 냉증, 대하, 요통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고, 왕자나 왕녀를 출산한 비빈들은 말린 쑥을 달인 물을 마셔 어혈을 풀었다고 전해진다.

거칠어진 겨울 피부 잠재우는 한율의 한방 클렌징




Q 조밀한 거품이 왜 좋나요?

거품이 작아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돼 피부 속부터 맑고 깨끗한 피부가 유지된다. 모공 크기는 약 500㎛로, 한율 클렌징 폼의 거품 크기는 이보다 작은 50~200㎛다. 모공 깊숙한 곳까지 전달돼 노폐물과 독소가 깨끗하게 제거된다.

한율 클렌징 폼 탄력 있고 조밀한 거품으로 마찰, 자극 없이 모공 속까지 부드럽고 개운하게 세안할 수 있다. 강화 어린 쑥 성분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 피부 속부터 맑게 가꿔준다. 180ml 3만원대.
사용법 아침, 저녁 세안 시 100원 동전 크기 정도의 양을 덜어 손바닥으로 충분히 거품을 낸다. 거품을 이용해 손끝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부드럽게 문지른 후 물로 헹군다.

거칠어진 겨울 피부 잠재우는 한율의 한방 클렌징


Q 크림 to 오일 제형 클렌징 제품은 왜 좋나요?

피부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해 피부 수분과 탄력을 지켜준다. 한율 클렌징 크림은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크림 제형 타입이라 클렌징하면서 피부 속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가벼운 롤링 후에는 워시 오프가 가능한 오일로 변해 간편하고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다.

한율 클렌징 크림 바를 때는 크림, 마사지 후에는 오일처럼 퍼지는 제품으로, 영양이 함유된 크림의 장점과 물로 세안이 가능한 오일의 장점을 고루 지녔다. 보습 성분이 50% 이상 함유돼 거친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200ml 3만5천원.
사용법 500원 동전 크기 정도의 양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손끝으로 턱에서 이마까지 나선형을 그리며 부드럽게 5회 정도 마사지한다. 양손으로 코뼈 양 옆부분과 콧등을 세로 방향으로 5회 쓸어준 후 물로 닦는다. 클렌징 폼을 함께 사용해 이중 세안하면 효과적이다.

거칠어진 겨울 피부 잠재우는 한율의 한방 클렌징


Q 여성청결제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여성 생식기는 구조상 외부 균에 노출되기 때문에 나쁜 균을 살균할 수 있는 면역력이 높아야 한다. 강알칼리성(pH 9~10)으로 약산성으로 유지돼야 하는 점막을 알칼리성으로 만들어 염증이 유발되기 쉬운 상태로 만든다. 물로만 씻는 경우에는 살균 효과가 없다. 질 내 산성도가 pH 4.5 정도이므로 pH 4~5의 여성청결제로 세정해 외부 균을 살균한다.

한율 여성청결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살균 성분을 배제하고, 봄에 채취한 강화 어린 쑥을 12시간 훈증해 얻은 강화 쑥훈비방TM의 쑥 좌훈 원리로 자극없이 개운하게 세정하고 여성 건강까지 다스린다. 200ml 2만8천원.
사용법 적당량의 거품을 낸 다음 외음부에만 바르고 미지근한 물로 세정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