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CIAL CARE

오앤 3D 페이스 업 텐션 시트

또렷한 얼굴 윤곽 찾기 프로젝트

진행·박혜영 사진·현일수 기자 || ■ 문의·㈜에이치케어(1577-3222 www.hcare.co.kr)

2010. 11. 10

동안의 핵심은 탄력 있는 얼굴이다. 얼굴의 코르셋, 오앤 3D 페이스 업 텐션 시트로 얼굴에 탄력을 주고, 자신의 숨어 있는 또렷한 얼굴선을 되찾아볼 것! 시트 마스크를 사용할수록 한 살씩 어려진다.

오앤 3D 페이스 업 텐션 시트


시트 마스크로 얼굴에 탄력을
나이가 들어갈수록 누군가 한 살이라도 어리게 봐주면 그보다 더 기쁜 일이 없다. 나이가 들면 피부는 탄력을 잃고 얼굴선도 점차 무너져 인상이 흐릿해지고 급격히 늙어 보인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늘어진 피부, 바람 빠진 풍선 같은 피부를 어떻게든 되돌리려고 부단한 노력을 한다.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고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기 위해서는 흐트러진 얼굴선을 회복하는 것이 급선무. 일주일에 1~2회 팩을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팩 중에서도 시트 마스크는 피부 탄력은 물론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집중 케어 방법이다.

코르셋 입은 듯 피부 조이는 오앤 3D 페이스 업 텐션 시트
얼굴은 평면이 아닌 입체로 이루어졌다. 때문에 시트 마스크도 입체적인 얼굴에 쏙 맞는 3D 마스크여야 한다. 오앤의 3D 페이스 업 텐션 시트는 마치 얼굴에 코르셋을 한 듯 뛰어난 밀착력을 가진 입체적인 마스크. 얼굴과 턱 라인을 한 번에 감싸도록 특수 설계된 입체 패턴과 탄력성이 뛰어난 ‘하이 텐션 피트(Hi-Tension fit)’ 시트를 사용해 흐트러진 얼굴과 턱 라인을 팽팽하게 당긴다.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얼굴 라인을 갸름하게 정돈하는 것. 또한 귀걸이 형태로 제작해 어떤 움직임에도 떼어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마스크 시트가 얼굴에 잘 밀착되면, 시트에 묻어 있는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일반 마스크 시트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 부직포형 시트보다 에센스 함유량도 높아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든다.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 공급과 탄력, 주름 개선까지
3D 페이스 업 텐션 시트 마스크에 담긴 에멀션 타입 에센스는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벨벳같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산뜻한 느낌을 준다. 피부와 유사한 천연 보습 인자인 천연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순환 장애 개선 효과가 있는 아이비 성분이 림프관 순환을 도와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체내 불필요한 수분 배출을 유도해 얼굴 부기를 관리, 얼굴 윤곽을 잡아준다.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또한 식약청 인증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주름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

시트 마스크 제대로 사용하기
1 세안 후 토너를 발라 피부결을 정돈한다.
2 시트를 펴 상단면 눈과 이마 부분을 맞춘 후 좌우 상하로 팽팽하게 당겨 붙인다.
3 얼굴 하단면도 입 부분 모양을 맞춘 후 턱을 감싸듯 덮는다. 좌우로 팽팽하게 당겨 귀에 걸어 고정한다.
4 10~15분 경과 후 마스크를 떼어낸 다음, 가볍게 패팅해 남아 있는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시킨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