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ARE

로얄네이쳐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

자연 치유력 담은 명품 코즈메틱

진행·박혜영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로얄네이쳐(1644-3449 www.royal-nature.com)

2010. 11. 10

청정 지역 태백 고랭지에서 재배한 유기농 식물을 이용 ‘T-700 콤플렉스’라는 로얄네이쳐의 고유 성분으로 만든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 자연의 힘을 얻어 만든 한방 비누로 피부 본연의 순수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준다.

로얄네이쳐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


자연 치유력 있는 한방 화장품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자연 치유력을 응용한 한방 요법이 피부 미용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우리 몸 속에는 스스로를 낫게 하는 에너지가 있는데 자연의 힘으로 이 에너지를 활성화해 치료하는 것이 바로 자연 치유력이다. 화학 성분이 아닌 물, 식물, 빛 등 자연에서 직접 얻은 천연 한방 재료는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기능을 발휘하도록 도와 피부 본래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는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스스로 자생할 수 있도록 돕는 한방 재료를 주원료로 만들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돌려준다. 단순히 피부 표면을 관리하는 것에서 벗어나 피부 속부터 치유하고 관리해 트러블이 생기거나 노화되는 것을 방지한다.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의 주원료는 인간의 심장이 가장 건강하다는 해발 700m의 고랭지 지역인 강원도 태백 로얄네이쳐월드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식물들이다. 유기농 식물과 한약재, 허브 고농축 천연 성분에 오가닉 유기농 에션셜 오일을 첨가해 만들었다. 또한 피부 내에서 수분을 머금는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촉진시키기 위해 태백 로얄네이쳐 월드 지하 300m에서 1개월간 천연 숙성시켜 비누에 천연 글리세린을 생성시켰다. 천연 글리세린은 피부 세포의 턴오버 주기를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로얄네이쳐는 국내 핸드메이드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본점 외 로얄네이쳐 브랜드 숍, 오가닉 전용숍 올가, 온라인 숍(www.royal-nature. com)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로얄네이쳐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


1 피부 트러블 완화 및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한방 어성초 비누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있고 천연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어성초 분말과 유기농 티트리 에센셜 오일, 로얄네이쳐만의 T-700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트러블을 예방하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기미, 주근깨, 여드름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젊고 탄력 있게 가꾼다. 3만2천5백원.
2 여드름 피부와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한방 삼백초 비누 염증을 관리하고 피부 세포 재생 촉진 효과가 있는 삼백초 분말과 유기농 포도씨오일, T-700 콤플렉스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생기있고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든다. 여드름 피부와 지성 피부에 강추! 3만2천5백원.
3 기미, 주근깨 개선 및 미백 기능에 탁월한 한방 백강잠 비누 미백 기능이 있는 백강잠 분말과 유기농 샌들우드 에센셜 오일, T-700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오래도록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피부의 턴오버를 돕고 기미를 억제해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투명하고 화사하게 빛난다. 3만2천5백원.
4 건조한 피부, 알러지성 피부에 좋은 한방 쑥, 홍삼 비누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는 사포닌, 쑥 분말과 피부 속 수분 함량을 높이는 홍삼 추출물, 유기농 스위트아몬드오일, T-700 콤플렉스가 더해졌다. 노폐물은 물론 피부 독소 제거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며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3만2천5백원.



▼ T-700 complex
인간의 심장이 가장 건강해진다는 해발 700m의 강원도 태백 고랭지에 있는 로얄네이쳐월드. 이곳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식물 원추리, 맥문동, 백리향 등의 추출물을 농축시킨 T-700 콤플렉스는 피부 트러블과 자극을 최소화한 로얄네이쳐만의 독특한 성분이다. T-700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T-700 프리미엄 한방 비누는 순수한 자연치유 처방으로 피부를 본연의 순수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