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10월 운세

2010. 09. 28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라. 성실히 일하고 알뜰히 저축하는 것만이 부자되는 지름길이다. 분별력 있게 행동하지 않으면 신뢰를 잃게 된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48년생 매사 자중하는 것이 좋다. 혼자 움직이는 것이 좋으므로 단체 여행은 피하라.
60년생 마음의 여유가 없어 까칠해질 수 있는 운세. 부드럽게 행동하라.
72년생 심사숙고한 뒤 행동하는 것이 좋다. 섣불리 행동했다가 후회만 남을 수 있다. 남의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상책.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적극적으로 나서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주변에서 맴돌지 말고 문제의 핵심을 들여다보라. 자신의 능력에 부치는 일이라면 주변의 도움을 받아라. 재테크 문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49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길 운세. 경조사에 참석하면 길한 일이 생긴다.
61년생 모든 일이 잘 풀리기 시작한다. 재정상태도 나아진다.
73년생 즐거운 모임을 기다리는 운세.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장애물을 만나 고전할 수 있으므로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한다. 남의 일로 공연히 분주해질 수 있다. 손재수가 있으니 소지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유의하라. 집안 단속도 철저히 해야 한다.

50년생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라. 기력회복에 힘써 건강을 되찾아야 할 시기.
62년생 의욕이 없고 나태해진다. 결혼생활에 권태기가 찾아올 수 있다.
74년생 생각을 많이 하면 병이 올 수 있다.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고려하다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유의하도록.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크고 작은 일이 연이어 일어나 힘든 시기를 보낼 수 있다. 재치 있게 대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끝마무리를 잘해야 한다. 방문할 곳도 많아지니 체력 안배에 신경 써라.

51년생 자녀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다. 자신의 입장만 강요하지 말고 자녀들을 이해하도록.
63년생 이곳저곳 오라는 데로 갔다간 실속을 놓칠 수 있으니 냉정하게 판단하라.
75년생 돌아다닐 일이 많이 생긴다.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동시 주의할 것.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무심코 흉을 보거나 말싸움에 참견하면 후일 곤란에 처할 수 있다. 다른 곳에 눈 돌리지 말고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라. 배우자에게 바라지만 말고 자신이 먼저 해줄 수 있는 것을 찾도록.



52년생 신중히 행동해야 한다. 중대한 결정은 미루는 것이 좋다.
64년생 상대방을 존중해야 좋은 운이 열린다.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먼저 해주면 분명 돌아오는 것이 있다.
76년생 객관성을 잃으면 비난받게 될 운세. 부드러운 인상을 갖도록 노력할 것.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에게 흠 잡히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 운세. 말 한마디로 큰 화를 당할 수 있다. 가능한 행동반경을 좁히고 자중하는 편이 좋다. 경제적으로 어려울 수 있으니 대비할 것.

53년생 심신이 괴로운 때다. 정기검진이나 예방접종을 해두는 편이 좋다.
65년생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운세. 다른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77년생 책임지지 못할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생각 없이 한 말 때문에 여러 사람이 피곤해질 수 있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요령을 피우면 액운이 따를 수 있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성실하게 임하는 것이 좋다. 꾸밈없는 행동으로 호감을 불러올 운세이니 예의에 어긋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자연스럽게 행동하라.

54년생 나중에 속상해 하지 말고 원하는 것이 있으면 분명히 말하라.
66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도록 노력하라. 친한 사이라고 무심하게 대하지 말고 애정표현을 해보도록.
78년생 이웃과 언쟁이 생길 수 있는 운세. 소문만 나빠질 수 있으므로 어지간하면 먼저 양보하라.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분수에 맞지 않는 계획을 세우지 말고 할 수 있는 일부터 차근차근 해보라. 집안 수리를 하다 말썽이 생길 수 있으니 급하지 않으면 다음 달로 미루도록.

55년생 아랫사람이라고 편하게 대했다가 망신당하기 쉽다.
67년생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면 구설수를 면하기 어렵다. 집안일은 반드시 배우자와 상의하도록.
79년생 집안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이 좋지만 가급적 돈이 들지 않는 방법을 택하도록. 대대적인 공사를 하다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실현불가능한 일은 계획하지 말라. 침착한 태도를 잃으면 시비가 예상되니 스스로 경계해야 한다. 말수를 줄이는 것이 상책. 지출이 늘고 일이 많아지니 피곤해진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56년생 인덕을 많이 보게 되는 운세.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었음을 새삼 실감한다. 받은 만큼 베푸는 것도 잊지 말 것.
68년생 현실감이 부족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현상유지를 하도록 힘써라.
80년생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은 운세. 취미생활을 만들어도 좋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감점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누구를 만나든 단정히 차려 입는 것이 좋다. 실수로 큰 오점을 남길 수도 있으니 감정표현에 유의하라.

57년생 인자한 부모가 되도록 노력해보자. 부모로서 그동안 엄하기만 했던 것은 아닌지 반성해 보라.
69년생 수준에 맞춰 지출하도록. 수입을 생각하지 않고 지출했다가 오래도록 힘들 수 있다.
81년생 변화를 꾀해야 할 때다. 부부 관계를 좋게 만들기 위해서라도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하찮은 일은 무시하고 중요한 일에 전념하자. 무한한 꿈을 안고 다시 시작하다 보면 반드시 좋은 날을 맞을 것이다. 계획을 짜 하나하나 이루어가는 보람을 느껴보자. 10월 말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58년생 특별하지 않은 일상이 지속돼 지루할 수 있다.
70년생 지난 일은 깨끗이 잊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해묵은 과거 때문에 배우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다.
82년생 행운을 잡게 될 운세. 복권을 사거나 경품행사에 참여해도 좋겠다. 작은 기쁨이 있을 듯.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과 인연이 아니라는 판단이 들면 빨리 정리하는 편이 낫다. 주변사람과 화합하면 운이 상승한다. 대인관계에 신경 쓰고 어려운 일은 널리 소문내는 것이 좋다. 귀인이 도와줄 운세.

59년생 건강운이 저조한 때이니 무리하면 안 된다. 운동을 하더라도 가볍게 하라.
71년생 반가운 손님이 당신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 줄 소식을 들려준다. 대인관계에 신경쓰도록.
83년생 친인척 간에 기쁜 일이 생긴다. 집안 어르신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도록 노력하라.



운세풀이 낙청 서소옥 원광대 동양학대학원 동양철학 석사, 원광대 대학원 불교학과 박사과정 수료.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