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EVENT

육아에 지친 며느리 위해 준비한 시어머니의 특별 선물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색(色)다른 변신 이벤트

기획 한혜선 사진 지호영 기자 || ■ 문의 미쟝센(www.mjsen.co.kr 080-023-5454) ■ 헤어&메이크업 레이첼by김선영(02-3444-1315)

2010. 09. 09

며느리를 ‘큰 딸’로 부를 만큼 며느리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는 시어머니 위영숙씨. 육아와 살림으로 지친 며느리 한민영씨를 위해 미쟝센 이벤트의 문을 두드렸다. 출산하고 처음으로 헤어 컬러링 서비스를 받은 며느리와 한층 젊어진 시어머니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헤어로 변신한 서로의 모습을 보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육아에 지친 며느리 위해 준비한 시어머니의 특별 선물


“딸로 생각하는 며느리를 위해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시집 오기 전만 해도 탤런트 못지않게 예뻤는데, 아이 키우고 살림하느라 통 꾸미지 못하는 며느리에게 예전 모습을 되찾아주고 싶어요.” 며느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담아 편지를 보내온 위영숙씨(56). 출산 후 머리가 많이 빠지고 헤어숍 갈 시간도 없어 관리에 소홀했던 며느리 한민영씨(30)는 이벤트 소식을 듣고 “어머니가 평소에도 정말 잘해주셔서 고마운 마음뿐인데, 헤어스타일링할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주셔서 ‘시집 잘 왔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나란히 손을 잡고 뷰티숍에 들어온 고부는 헤어스타일리스트 리치조 선생에게 현재 모발 상태를 체크받고, 모발 컬러에 어울리는 컬러를 추천받았다. 염색은 모발 상태와 현재 모발 컬러에 따라 스타일링 후 컬러가 달라지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이 필수. 스타일리스트는 과거에 염색한 횟수나 염색 상태를 체크하고, 어떤 컬러가 어울릴지 조언 했다. 위씨는 한 달 전 받은 헤나 염모로 인해 탈색이 많이 되고 모발에 붉은색이 감돌아 하얀 피부와 어울리지 않는 상태였다. 새치 염모제인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 흑색을 이용해 백모 부분을 커버하고, 퇴색된 염모는 흑갈색으로 스타일링해 헤어에 윤기를 줬다. 며느리 한씨는 염색을 한 번도 하지 않았지만 모발이 자연적으로 탈색되고 손상된 상태.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다크초코 턴 컬러를 이용해 밝게 탈색된 모발을 본래 짙은 브라운 컬러로 돌려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어머니가 얼굴이 하얀 편이라 웃지 않으시면 차가워 보이는 인상인데, 헤어 컬러링 후 부드럽고 우아하게 변하셨어요. 젊어 보일 뿐 아니라 화사한 미소와 잘 어울리세요.” 며느리의 칭찬에 연신 웃음을 보이는 위씨도 “헤어 컬러만 바꿨는데도 며느리가 훨씬 여성스럽고 단아해 보이네요. 아이 엄마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어려 보여요”라며 칭찬을 건냈다.
달라진 헤어를 보고 만족한 위씨는 처음 사용해보는 미쟝센 제품에 대해 소감을 덧붙였다.
“헤어숍에서 염색하면 냄새가 독해서 괴로웠는데,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는 냄새가 없어 만족스러워요. 염색 후 머릿결이 나빠지지 않고 오히려 트리트먼트를 받은 것처럼 부드럽고 윤기가 생겼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빗과 일체형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집에서도 혼자 염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에 “어머니, 제가 집에서 염색해드릴게요”라고 말하는 며느리를 기특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위씨. 며느리가 아니라 딸이라고 자랑할 만큼 사이 좋은 고부의 색(色)다른 데이트였다.

육아에 지친 며느리 위해 준비한 시어머니의 특별 선물


육아에 지친 며느리 위해 준비한 시어머니의 특별 선물


▼ For Mother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 흑색(2N)·흑갈색(3N)
위영숙씨 헤어는 탈색이 많이 되고, 뿌리 부분 새치가 심해 모발 컬러가 자연스럽지 않은 상태였다. 새치 부분은 흑색으로 커버하고, 퇴색된 모발은 흑갈색 컬러를 입혀 윤기를 더했다.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는 빗과 일체형이라 사용이 편리하고, 녹차와 알로에를 함유한 천연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모발을 건강하게 만든다. 60g 1만1천원대.






육아에 지친 며느리 위해 준비한 시어머니의 특별 선물


▼ For Daughter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멋내기 컬러 다크초코 턴 컬러
자연 탈색돼 헤어 컬러가 탁해 보이고 부분 새치가 있었던 한민영씨.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다크초코 턴 컬러를 이용해 탈색된 모발을 자연스러운 본래 컬러로 만들고 부분 새치를 커버했다. 미쟝센 아쿠아 마일드 에센스 염색제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카오 추출물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을 본래의 자연스러운 머리 색상으로 돌려준다. 60g 1만원대.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와 함께하는 모녀의 색(色)다른 이벤트

‘여성동아’ 모녀 독자의 사연을 공모합니다

출산 후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딸을 위해 보낸 어머니의 사연, 엄마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고픈 딸의 사연 등 모녀의 따뜻한 스토리를 보내주세요. 선발된 모녀에게는 염색 서비스가 진행되며, 샴푸·헤어팩·에센스 등 스타일 그린 3종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미쟝센 선물세트를 드립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은 연꽃, 생강, 대나무 등 100% 천연 식물 추출물과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두피에 좋은 제품입니다. 당첨된 모녀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염색 과정과 모습은 ‘여성동아’에 게재됩니다. 염색 서비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레이첼by김선영에서 진행됩니다.

● 응모방법 엄마 혹은 딸과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미쟝센 이벤트 담당자 앞(보내주신 사진과 편지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육아에 지친 며느리 위해 준비한 시어머니의 특별 선물
선발된 모녀에게 증정되는 미쟝센 선물세트. 스타일 그린 샴푸, 헤어팩, 에센스와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로 구성됐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