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아내의 미소 찾아준 남편의 선물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 한혜선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2010. 08. 05

“결혼 후 사업 실패로 여행 한 번 못 가고, 중풍으로 쓰러지신 어머니 병수발로 고생한 아내에게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 싶어요. 아내의 소원인 거실 바닥 교체의 행운을 기대해봅니다.”
남편 박순신씨(40)가 아내의 꿈을 실현해주기 위해 여성동아 앞으로 장문의 편지를 보내왔다. 얼마 전 바라던 내집 마련의 꿈을 이뤄 기뻤지만, 낡고 벌어진 바닥 틈새 때문에 아내 한희경씨(40)와 아이가 다치지 않을까 늘 노심초사했다고.
“이사 오고 얼마 되지 않아 바닥 시공이 잘못됐다는 걸 알았어요. 틈새가 많이 벌어져 있어 아이들에게 위험했고, 겨울에는 바닥이 차가워 난방비도 많이 나온다고 해 걱정이 많았어요. 바닥재를 교체하고 싶었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바닥 교체의 꿈을 포기하려던 찰나, 남편 박씨가 보낸 편지가 당첨돼 한씨의 소원이 이루어졌다. 한씨는 집 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오크 컬러를 선택했다.
“걷다가 틈새에 발이 끼어 크게 다칠 뻔했던 상혁이(7)는 바닥 시공 후 평평해진 마루를 보고 즐거워해요. 집이 넓고 화사해져 그동안 제가 단장했던 인테리어가 드디어 빛을 발하네요.”
집을 구입함과 동시에 무료시공의 행운까지 얻게 된 박씨 부부. 이사 후 최고의 집들이 선물은 ‘구정마루 바닥재 시공’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아내의 미소 찾아준 남편의 선물

1 집에 잘 어울리는 바닥재를 깔게 돼 기쁘다는 박씨 부부와 아이들. 2 오크 컬러로 시공해 거실과 주방이 넓어 보이고, 기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3 구정마루는 때가 잘 타지 않고, 유성매직도 깨끗이 지워진다.



▼ 구정마루 프리미엄 마루재 메가맥스

국내 주거용 온돌마루는 100mm 이상의 넓은 폭 생산이 어려웠다. 구정마루는 생산공정을 업그레이드하고 코팅 기술을 개발해 128×1220mm의 ‘메가맥스’ 마루를 개발했다. 메가맥스는 친환경 나무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하고, 긁힘, 눌림에 강할 뿐 아니라 표면 질감이 실크처럼 부드럽다. 열전도율과 위생성이 높은 접착식으로 시공되며, 오염에 강한 매직크린으로 코팅됐다.

협찬내용 · 비용
마루 1백15만원(오크 33㎡)
시공비 35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의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54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