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 UP

오앤 아이갤러리 3.0 시즌

뜨거운 태양 앞에서도 당당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진행 박혜영 사진 문형일 기자 || ■ 문의 ㈜에이치케어(1577-3222 www.hcare.co.kr) ■ 의상&소품협찬 바슈(02-517-4394) ■ 메이크업 박춘연(파크애비뉴) ■ 모델 천영은 ■ 헤어 아이린(파크애비뉴 02-518-4004)

2010. 07. 12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오앤 아이갤러리 3.0 시즌’에 주목하자.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눈과 아이존을 화사하게 밝히는 플래시 효과가 있어 태양 아래서 더욱 빛나는 눈매를 선사한다.

오앤 아이갤러리 3.0 시즌


오앤 아이갤러리 3.0 시즌 컬렉션
1 아이존 플레쉬 컬렉션 눈가를 밝히는 플래시 효과가 있는 5가지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3단으로 구성됐다. 맨 윗단은 크리스털 펄과 진주 펄이 함유돼 눈가를 화려하게 연출하는 4가지 색상의 베이스 ‘아이 라이팅’과 스파클링 펄이 샤이닝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 썬 베이스’로 구성됐다. 중간 단에는 화려한 펄감과 선명한 발색력,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세련된 눈매를 연출하는 5가지 색상의 섀도와 눈썹 숱을 풍성하게 연출하는 내추럴 아이브로, 선명한 눈썹 라인을 살려주는 라인 아이브로가 함께 들어 있다. 맨 밑단은 메이크업 시 필요한 도구들을 넣어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다. 5만6천원.
2 익스텐션 젤 아이라이너 용기 손잡이에 브러시 펜이 내장된 젤 아이라이너. 번짐 없이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2만8천원.
3 히팅 뷰러 마스카라 속눈썹 히팅 뷰러와 차지 마스카라가 함께 들어 있다. 특수 설계된 브러시의 마스카라가 한올 한올 속눈썹을 코팅해 풍성한 볼륨감을 주고 속눈썹 모양 고데기가 컬링 효과를 높여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린다. 3만원.
4 플레쉬 탑코트 특수 설계된 이중 브러시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다. 반짝이는 펄이 눈매를 화사하게 만든다. 픽서 효과가 있어 문지름과 피지, 물과 땀에 번짐 없이 오래도록 메이크업이 지속된다. 2만9천원.

오앤 아이갤러리 3.0 시즌


여름에 더욱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How to
O· eye Gallery 3.0
STEP 1. 눈가 자외선 차단하기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 기능까지 갖춘 아이 썬 베이스를 눈 주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 눈가에 화사한 펄감을 더하고 촉촉하게 만든다.
STEP 2. 눈가 환하게 밝히기
아이 라이팅 4가지 컬러를 사선 브러시를 이용해 적당히 블렌딩한 후 눈 주위에 발라 화사하게 연출한다.
STEP 3. 매혹적이고 세련된 눈매 만들기
핑크와 오렌지 섀도를 블렌딩해 눈두덩에 펴 바르고 라이너 전용 브러시를 이용해 브라운 섀도를 쌍겹 라인에 바른다.
STEP 4. 내추럴 눈썹 그리기
파우더 타입 아이브로로 눈썹 숱을 풍성하게 채우고 크림 타입 아이브로를 사용해 눈썹 모양을 정리하며 자연스럽게 그린다.
STEP 5. 또렷하고 큰 눈 만들기
젤 아이라이너에 내장된 브러시 펜을 이용해 속눈썹 사이사이에 점을 찍듯이 부드럽게 채운다.
STEP 6. 속눈썹 아찔하게 올리기
차지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쓸어 올린 후 히팅 뷰러를 속눈썹 뿌리에 대고 천천히 위로 올린다.
STEP 7.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
속눈썹이 완전히 건조된 후 플레쉬 탑코트 마스카라를 덧바르고 눈 밑에는 아이라이너를 발라 깊고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마무리도 완벽하게!
1 아쿠아 에센셜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사용이 간편한 펌프 타입의 워터프루프 아이 전용 리무버로 아이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제거한다. 2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