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EVENT

꼭 닮은 모녀의 헤어 컬러링 도전기

미장센 아쿠아 에센스 색(色)다른 변신 이벤트

기획 한혜선 사진 홍중식 기자 || ■ 문의 미쟝센(www.mjsen.co.kr 080-023-5454) ■ 헤어&메이크업 레이첼by김선영(02-3444-1315) ■ 의상협찬 S:101byJina

2010. 07. 12

결혼 후 외국에 신혼살림을 차려 1년 만에 재회한 모녀가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모녀의 색(色)다른 변신 이벤트의 첫 번째 주인공. 서로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조언하며 어울리는 컬러를 추천하고, 염색 과정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사이 좋은 모녀의 즐거운 뷰티 데이트를 스케치했다.

꼭 닮은 모녀의 헤어 컬러링 도전기


지난해 결혼해 중국에서 신혼살림을 차린 심은지씨(30)는 여성동아와 미쟝센이 함께 진행하는 ‘모녀의 색(色)다른 변신’ 이벤트를 보고 편지를 보냈다. “결혼 1년 만에 한국에 가서 어머니를 만나는데, 특별한 이벤트로 감동을 드리고 싶어요. 평소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은 저희 모녀에게 변신할 기회를 주세요.”
평소 딸과 친구처럼 지낸다는 박정임씨(57)는 5년 전부터 흰머리가 많이 생겨 한 달에 한 번씩 염색을 하는 편. 딸 역시 모발 탈색도 심해졌고, 기분전환 차원에서 한국에 들어오면 염색을 해야겠다고 결심했던 터였다. 헤어 컬러링 서비스를 받게 된 모녀는 염색하기 며칠 전부터 미쟝센 홈페이지에서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염모제 컬러를 살펴보며 고민에 빠졌다. “컬러가 다양해 선택하기 쉽지 않더라고요. ‘색(色)다른 이벤트’ 이름처럼 평소와 다른 컬러에 도전하고 싶었어요(웃음).”
이른 아침 헤어숍에 도착한 모녀는 염색 전문 헤어 디자이너로부터 상담을 받았다.
블랙 컬러를 고수하던 박정임씨가 선택한 색상은 새치 전용 흑갈색 30호와 다크 초코브라운 턴 컬러. 하얀 얼굴색과도 어울리고 젊어 보일 것 같다는 딸의 조언을 받아들였다. 피부톤이 까무잡잡한 편인 은지씨는 하니브라운 컬러를 선택했다.
“얼굴이 환해 보이는 화사한 하니브라운 컬러를 선택했어요. 어려 보이고, 더운 여름에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는 전문가의 말을 따르기로 했어요.”
염색을 마친 모녀는 서로의 달라진 모발 색깔을 체크하며 칭찬하기 바쁘다. “컬러가 밝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염색을 받고 보니 차분하고 점잖은 컬러네요. 어떤 염색약은 사용 후 냄새도 나고 머릿결도 나빠지는데,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는 냄새도 없고, 오히려 머릿결이 부드럽고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미쟝센 염모제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엄마와 사이좋게 서로 염색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1년 만에 만난 엄마에게 특별한 선물이 된 것 같다며 기뻐하는 심은지씨와 딸의 선물을 받고 한껏 젊어진 박정임씨. 헤어 컬러링 서비스를 통해 서로의 깊은 마음을 알게 되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For Mother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새치 전용 흑갈색 30호 · 다크 초코브라운 턴 컬러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다크 초코브라운 턴 컬러는 탈색된 머리를 자연스러운 짙은 브라운색 모발로 되돌려준다. 박정임씨는 한 달에 한 번씩 새치 부분만 반복 염색을 해 모발 끝쪽에 얼룩이 있는 상태. 뿌리 쪽은 새치 커버용 흑갈색으로 염색한 뒤 다크 초코브라운 턴 컬러로 전체를 염색해 모발 끝 얼룩도 없애고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완성했다. 미쟝센 아쿠아 마일드 에센스 염색제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카오 추출물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을 본래의 자연스러운 머리 색상으로 돌려준다. 60g 1만원대.

꼭 닮은 모녀의 헤어 컬러링 도전기


▼ For Daughter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멋내기 컬러 염모제 하니브라운 8N
기존 모발보다 밝으면서 자연스러운 컬러를 원했던 심은지씨는 하니브라운 색상을 선택했다. 모발 손상을 막기 위해 미쟝센 염모제 제품에 함께 들어 있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10분 정도 모발 케어를 한 후 염색을 했다. 평소 집에서 사용할 때는 염색 전 20분 이상 충분히 트리트먼트를 해주는 것이 좋다.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멋내기 컬러는 작약, 한련초 추출물의 두피 보호 파우더가 함유돼 염색할 때 생기는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한다. 각 40g 1만원대.



꼭 닮은 모녀의 헤어 컬러링 도전기


▼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와 함께하는 모녀의 색(色)다른 변신
‘여성동아’ 모녀 독자의 사연을 공모합니다
출산 후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딸을 위해 보낸 어머니의 사연, 아이를 낳은 뒤 엄마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고픈 딸의 사연 등 모녀의 따뜻한 스토리를 보내주세요. 선발된 모녀에게는 염색 서비스가 진행되며, 샴푸·헤어팩·에센스 등 스타일 그린 3종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미쟝센 선물세트가 증정됩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은 연꽃, 생강, 대나무 등 100% 천연 식물 추출물과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두피에 좋은 제품으로 샴푸·린스·헤어팩·에센스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당첨된 모녀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염색 과정과 결과는 ‘여성동아’에 게재됩니다. 염색 서비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레이첼by김선영에서 진행됩니다.
· 응모방법 엄마와 딸이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보낼 곳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미쟝센 이벤트 담당자 앞 (보내주신 사진과 편지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꼭 닮은 모녀의 헤어 컬러링 도전기

선발된 모녀에게 증정되는 미쟝센 선물세트. 스타일 그린 샴푸. 헤어팩·에센스와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빗 염모제로 구성됐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