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OT PLACE

롯데월드 아이언불 이색돌잔치 프로그램

테마파크에서 특별한 파티를~

글 박혜림 기자 사진제공 롯데월드

2010. 07. 07

롯데월드 아이언불 이색돌잔치 프로그램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돌잔치. 좀 더 특별한 장소에서 치를 순 없을까. 롯데월드는 오는 8월부터 차별화된 돌잔치를 열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을 선보인다. 스페인풍 실내 레스토랑 ‘아이언불(Iron Bull)’을 돌잔치를 비롯한 각종 연회를 즐길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한 것.
이곳에서는 롯데월드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가 돌잡이, 2단 돌케이크 자르기 등을 도우며 돌잔치 내내 함께한다. 이벤트 전문 사회자가 돌잔치를 진행하며 마술공연도 펼친다. 돌잔치에 참석한 손님들은 행사가 끝난 후 테마파크에서 펼쳐지는 퍼레이드·뮤지컬 쇼·레이저 쇼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바로 옆에 위치한 자연생태체험관에서 나비·장수풍뎅이·개구리 등을 관찰하며 자녀와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하객들에게는 5시간 무료 주차 혜택이 주어진다.
레스토랑은 1백80석 규모로,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다. 기존 돌잔치 공간이 다른 가족과 함께 진행돼 산만하고 정신없었다면 아이언불에서는 단란하고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기존 내·외부 인테리어를 전면 리뉴얼해 동심의 세계가 느껴지며 화이트톤 조명을 설치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뷔페 음식은 롯데월드 내 직영 레스토랑 조리경력을 가진 주방장이 직접 요리해 수준급 맛을 자랑한다. 60여 종의 음식이 제공되며 A·B 두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돌잔치뿐 아니라 하우스웨딩, 생일파티 등 각종 연회 및 파티도 가능하다. 소규모 개별 모임이나 독립된 공간을 필요로 하는 경우 VIP룸을 사용할 수 있는데 공간 구획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고 분위기 있는 파티를 위해 피아노 공연을 제공한다.
비용 돌잔치 뷔페(1인당) 3만~4만원, 데커레이션(돌상·포토테이블·꽃장식·풍선장식·현수막 배너·포토월 등) 약 45만원 예약문의 롯데월드 식음연회판촉팀 02-411-3701~4
롯데월드 아이언불 이색돌잔치 프로그램

1 돌잔치 내내 롯데월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함께한다. 2 마술 공연은 하객들에게 인기 만점. 3 행사가 끝난 후에는 퍼레이드 관람도 가능하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