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APPY TIME

행복 가득 ‘롯데월드’ 가족 나들이

가면축제 퍼레이드 주인공 되다

글 박혜림 사진 현일수 기자

2010. 05. 06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여성동아’ 독자 가족이 ‘2010 가면축제’를 비롯해 키디존·어드벤처 등의 체험에 나섰다.

라온(4)·가온(1)이의 손을 잡고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에 도착한 양우람(29)·박경복(31)씨 부부. 평소 한 달에 두 번은 롯데월드를 찾는 자칭 롯데월드 마니아지만 ‘가면축제’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이었다.
‘2010 가면축제’의 가장 큰 볼거리는 ‘가면축제 퍼레이드’. 세계 유명 축제의 하나인 ‘베네치아 마스크 카니발’에서 영감을 얻은 행사로 5월31일까지 진행된다.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2시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에서 동화나라 속 주인공들이 환상의 퍼레이드를 펼친다. 매회 4~5가족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단 주말에 참가하기를 희망한다면 롯데월드 홈페이지(www.lotteworld.com)를 통해 사전 접수해야 한다. 입장권·자유이용권을 지참한 고객에 한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무료.

퍼레이드에 나가기 전 공연팀 백스테이지 구경해볼까나~
“라온아, 어떤 가면이 좋아?” 퍼레이드에 나가기 전 어떤 가면을 쓸까 고민하는 라온·가온이 가족. 퍼레이드 참여 가족은 평소에는 공개되지 않는 공연팀의 분장·의상실에서 의상을 입어보고 가면도 고를 수 있다. 무엇보다 배우들이 아기돼지 삼형제, 피터팬과 후크 선장, 팅커벨, 벌거벗은 임금님 등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동화나라 주인공으로 변신한 배우들과 퍼레이드 차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2m 높이의 다양한 퍼레이드 차량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이색적인 체험이 된다. 오후 1시30분부터 퍼레이드 출발 전까지 백스테이지 투어를 할 수 있다.

백조 차량 타고 두 손을 흔들~ 동화나라 주인공과 댄스를~
오후 2시, 재밌는 가면을 쓰고 의상을 갖춰 입었다면 퍼레이드 차량을 탈 차례다. 가족이 탑승할 수 있는 퍼레이드 차량은 백조 차량과 사파리 차량. 라온·가온이 가족은 백조 차량에 올라탔다. 30분의 퍼레이드 동안 아이들은 마치 가면무도회의 주인공이 된 듯 관객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가이드라인 밖에서 퍼레이드를 지켜보는 아이들도 동화나라 속 주인공들과 라온·가온이 가족을 보고 환호했다. 라온·가온이는 또래 친구들의 부러운 눈빛에 뿌듯한 표정.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를 돌던 차량과 배우들이 행진을 멈추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다. 바로, 퍼레이드 프러덕션 시간. 가이드라인 밖에서 구경하던 아이들이 퍼레이드 코스 안으로 들어와 춤도 추고 사진도 찍는 시간이다. 아이들은 후크 선장이 손을 내밀자 비명을 지르고 아기돼지 삼형제의 손을 잡아보기도 한다. 동화나라 주인공들과 하나 되어 폴짝폴짝 뛰며 춤추는 아이들이 천진하기만 하다. 오후 2시30분, ‘가면축제 퍼레이드’가 막을 내리는 시간. 백조 차량에서 내려오는 라온·가온이의 얼굴에 아쉬운 표정이 가득하지만 엄마 아빠는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것 같아 뿌듯하다.

행복 가득 ‘롯데월드’ 가족 나들이

1 오늘 가면 퍼레이드의 주인공 양우람·박경복씨 부부와 라온·가온이. 2 공연팀 분장실에서 가면도 쓰고 배우와 사진도 찍을 수 있다. 3 백조 차량을 탄 라온·가온이 가족.



행복 가득 ‘롯데월드’ 가족 나들이

1 배우들과 아이들이 함께 춤추는 퍼레이드 프러덕션 시간. 2 놀이기구 탑승을 기다리는 라온·가온이 가족. 3 ‘스윙팡팡’은 한 살배기 가온이도 즐길 수 있는 유아 전용 놀이시설이다.





어린이의 천국 ‘키디존’ 오픈!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빼놓을 수 없다. ‘가면축제 퍼레이드’가 끝나고 라온·가온이 가족은 어드벤처 1층에 자리한 ‘키디존’으로 향했다. 지난해 겨울 신설된 유아 전용 놀이시설 ‘키디존’은 계속 새로운 놀이시설을 마련 중이다. 꼬마자동차가 서로 부딪칠 듯 아슬아슬 회전하는 ‘매직붕붕카’와 아이들을 태운 바구니가 빙글빙글 돌아가며 점프하는 ‘스윙팡팡’은 라온·가온 가족은 물론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 만점. 키디존 입구 쪽에 있는 ‘해피 피크닉’은 기차·비행기·자동차 등 9대의 탑승물이 벽면 트랙을 따라 천천히 돌기 때문에 놀이기구를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를 한 바퀴 도는 미니열차 ‘로티 트레인’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키디존’은 알록달록한 동화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기념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이다. 라온·가온 가족 또한 이곳에서 다양한 가족사진을 찍으며 롯데월드 탐험을 마무리했다.

롯데월드 개장시간 월~목 오전 9시30분~오후 10시, 금~일 오전 9시30분~오후 11시/티켓가격(1일권 기준) 입장권 어른 2만4천원·청소년 2만1천원·어린이 1만8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3만5천원·청소년 3만원· 어린이 2만6천원 문의 02-411-2000

★ 5월5일 어린이날 알뜰하고 신나게 노는 방법
·첫째, 프리미엄급 신규 유모차 대여하라 가정의 달 늘어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이탈리아 수입 유모차 ‘잉글레시나’ 3백 대를 대여한다. 이 외에도 모유수유실, 여성 전용 주차공간을 마련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둘째, 곳곳의 게이트를 활용하라 온라인 예매를 하지 못했다면 길게 줄이 늘어선 정문 게이트를 피해 숨어 있는 곳곳의 게이트를 활용해보자. 롯데월드 쇼핑몰 3층 ‘민속박물관 게이트’, 샤롯데시어터 옆 지상 1층 ‘남문 게이트’, 매직아일랜드의 ‘매직 게이트’를 통하면 매표 및 입장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셋째, 매직패스 탑승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라 매직 패스(Magic Pass) 탑승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기라인에서 답답하게 기다리지 않고도 빠르게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탑승 예약이 진행되는 것은 가장 인기 있는 놀이시설 10개로, 각 놀이시설 입구에 있는 탑승 예약기에서 당일 발매 자유이용권이나 연간이용권을 넣고 예약권을 발급받으면 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