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오앤 에스테틱 알엑스

피부 탄력 회복 3단계 프로그램

진행 윤혜영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H케어(02-860-0769)

2010. 04. 09

오앤 에스테틱 알엑스


피부 탱탱하게 만드는 리프팅 케어
스텝 1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
건조한 피부는 주름이 쉽게 생기고 탄력도 떨어지므로 피부 속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 세안 후에는 수분이 함유된 토너로 노폐물을 닦아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크림을 충분히 바른다. 일주일에 2~3회 정도 수분팩이나 마스크를 하는 것도 방법.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면 부족한 수분이 보충돼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으므로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스텝 2 탄력 회복 위한 마사지
반복적으로 피부를 아래에서 위로 쓸어올리거나 적당한 자극을 주면 신진대사를 돕고 세포가 활성화돼 처진 피부도 올라갈 수 있다. 이는 그만큼 피부에 탄력이 생긴다는 의미로 탄력 있는 피부는 쉽게 주름이 생기지 않는다. 특히 눈가, 턱선 피부가 처지면 나이 들어 보이므로 꼼꼼하게 관리한다.

스텝 3 기능성 화장품 꼼꼼하게 바르기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꾸준히 바른다. 단백질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재생력이 높아져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한두 번 바르는 것이 아니라 매일 꾸준하게 사용해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시간과 돈 걱정 없는 홈 에스테틱 리프팅 마사지
오앤 에스테틱 알엑스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 3단계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20대처럼 팽팽한 피부로 가꿔준다. 1단계에서 마스크 시트가 피부를 감싸 탄력 있게 올리고 2단계에서는 진동 마스크가 피부를 자극해 피부 신진대사를 돕는다. 3단계에서는 영양크림이 피부 속 깊이 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세트 9만9천원.



>>> Step 1
피부 윤기 있고 촉촉하게
3D 리프팅 에센스 시트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는 귀걸이형 에센스 시트가 얼굴을 입체적으로 감싼다. 누에고치 실크 단백질 성분이 얼굴선에 긴장감을 주고 탄력을 더한다. 아데노신과 콜라겐, 캐비아 성분이 피부에 윤기를 주고 촉촉하게 가꾼다. 8매×5박스 12만5천원.

>>> Step 2
마스크 시트 효과 높이는 림프 순환 마사지
바이브 마스크
경락 마사지 원리를 이용한 진동 마사지 기기로 에센스 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영양 성분 흡수율이 높아진다. 단계별로 조절되는 미세 진동이 분당 5천~8천 회 경락점을 향해 피부로 퍼져나가며 탄력을 더하고 모공 수축을 돕는다.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시트팩을 붙인 후 진동 마스크를 얼굴에 밀착시킨 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마사지가 시작된다. 상하 순환, 강약 순환, 강, 약의 4가지 리듬 진동을 선택해 마사지할 수 있으며 10분 뒤 자동으로 꺼진다. 8만2천원.

>>> Step 3
피부 속 탄력 채워 피부 활력 있게~
실크 리프팅 마스크 크림
실크 실리콘 제형으로 가볍게 발린다.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실크 단백질과 콜라겐, 캐비아의 고농축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개선한다. 슬리핑팩으로 사용하면 다음 날 피부가 윤기 있고 촉촉해진다. 50ml 3만5천원.

오앤 에스테틱 알엑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