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아빠가 주는 입학 선물,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 한혜선 기자 진행 한은선 사진 홍중식 기자 || ■ 문의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2010. 04. 07

여성동아로 아빠 사랑이 가득 묻어나는 편지가 배달됐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딸 서연이(8)를 위해 공부방을 꾸며주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2년 전에 이사를 오면서 아이에게 예쁜 방을 마련해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여유가 없어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있어요. 네 살배기 남동생과 함께 방을 쓰다 보니 아이가 공부할 때 집중력이 떨어지고 성격도 예민해지더라고요. 서연이에게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공부방을 만들어주고 싶어요.” 아버지 최윤석씨(40)는 아내 윤희영씨(36)가 즐겨 보는 여성동아에서 ‘리바트 아이 방 무료시공’ 기사를 읽고 용기를 내 편지를 쓰게 됐다고 한다.
리바트에서는 아이마리 아이보리 책상 세트와 책장, 침대로 서연이 방을 꾸며줬다.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가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 안전을 고려해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했으며, 책상과 책장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이다.
“학교에 갔다 오니까 제 방이 변신해 있어 깜짝 놀랐어요! 어젯밤 처음으로 침대에서 잤는데, 마법 공주가 돼 하늘을 나는 꿈을 꿨어요. 멋진 책상도 생겼으니 공부도 열심히 하고 책도 많이 읽을 거예요.” 새로 꾸민 방을 소개하는 서연이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 퍼졌다. 서연이를 보던 아빠도 아이가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좋은 일이 생겼다며 행복해했다.

아빠가 주는 입학 선물, 공부방

1 핑크 벽지와 아이보리 책상 세트가 어우러져 화사해진 서연이 방. 2 책상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자질구레한 아이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3 잃어버리기 쉬운 필기도구를 수납할 수 있는 연필꽂이. 4 리바트 아이 방 가구는 친환경 생활가구로 인증받았다. 5 서연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인 핑크 컬러로 꾸민 아이마리 침대.



협찬내용 · 비용
아이마리 아이보리 책상 세트 89만7천원
아이마리 800책장 21만4천원
아이마리 3단 서랍박스 18만6천원
아이마리 침대 43만원
리바트 아이 방 의자 17만2천원
리바트 이즈웰메이트 매트리스 23만4천원(독자부담)
합 계 1백89만9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면적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스코프·플릭스·라임·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