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T ISSUE

랑콤 셀프 재생 크림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뉘 레어

잠자는 동안 피부가 어려진다

진행 임성은 || ■문의 랑콤(080-022-3332)

2009. 12. 15

피부 세포는 낮 시간 동안 다양한 외부 자극을 이겨내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한다. 반면 밤에는 피부 세포가 하루 종일 받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고 회복하는 시간이다.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는 숙면을 취하는 동안 얼굴 근육과 표정의 움직임이 적어지기 때문에 외부 자극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한다. 숙면 상태에서는 피부 방어와 3배 높은 재생효과를 준다. 때문에 밤 사이 영양 공급은 매우 중요하다. 숙면 상태에서는 피부 방어 기능이 저하돼 화장품 성분의 흡수력이 높아지고 낮보다 3배 높은 재생 효과를 준다.
밤 사이 피부 재생을 위해 나이트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던 랑콤에서는 2009년 ‘바이오 스티뮬레이팅 테크놀로지(Bio-Stimulating technology)’를 이용한 나이트 크림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레어를 출시하며 나이트 케어 전문가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밤 사이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셀프 재생 크림
‘바이오 스티뮬레이팅 테크놀로지’는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한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 피부 콜라겐망을 지압해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키고 피부 재생 능력을 활성화시켜주는 기술이다. 레네르지 셀프 재생 크림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고 피부 조직을 단단히 결합해 피부 탄력을 되찾아준다. 유글레나 그라실리스 추출물은 세포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세포의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게 돕는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우며, 쫀쫀하게 피부를 감싸는 텍스처의 크림은 바른 즉시 피부를 탄력있게 잡아 준다. 장미와 일랑일랑, 정향을 혼합한 스파이시한 꽃향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릴랙싱 효과가 있다.
Check list
지금 내 피부 셀프-재생력은 얼마나 될까? 아래 질문에 해당되는 사항에 v를 체크해 피부 셀프-재생력을 확인해보세요.
오후가 되면 피부가 땅기고 화장이 들뜨는 편이다.
예전에 비해 얼굴이 커지고 얼굴 라인이 무너졌다.
피부가 푸석하고 거칠다.
표정 지을 때 이마, 미간, 눈가, 입가 주변으로 주름이 나타난다.
Result 2개 이상 해당된다면, 당신의 피부는 셀프-재생력이 떨어져 있습니다. 밤 사이 피부 셀프-재생력을 높여주는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레어 나이트크림을 만나보세요.

랑콤 셀프 재생 크림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뉘 레어

나이트 케어 전문가, 랑콤이 선보이는 피부 고민별 나이트 크림
1 탄력이 사라져 얼굴 라인이 변하기 시작했다면?
레네르지 모포리프트 레어TM 나이트 크림 밤 사이 스스로 피부를 재생시켜 주름을 지워주고, 탱탱한 탄력을 채워주는 셀프 재생크림. 50ml 16만5천원대.
2 주름이 점점 깊어지기 시작했다면?
압솔뤼 프리미엄 βχ 나이트 크림 금장미 크림으로 유명하다. 밤사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속부터 깊은 주름을 지워준다. 75ml 20만원대.
3 노화가 시작됐다면?
프리모디알 스킨 리차지 나이트 크림 밤 사이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주어 초기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크림. 50ml 13만원대.
4 완벽한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세크레 드 비 나이트 크림 밤 사이 피부 재생력을 증가시켜 피부의 젊음을 되찾아주는 피부 재탄생 크림. 50ml 45만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