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OR BABY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연약한 아기 피부의 수호천사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소품협찬 더오가닉코튼(www.ocotton.co.kr)|| ■ 문의 (주)아모레퍼시픽(080-023-5454 www.amorepacific.co.kr)

2009. 12. 11

에코맘의 아기 화장품 고르는 노하우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천연 원료로 만든 제품
아기 피부는 민감하고 연약해 외부 자극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 피부 각질층이 얇아 소량의 화학성분도 흡수되기 때문에 성분 표시를 꼼꼼하게 읽고 유해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을 고른다. 천연 재료를 이용한 제품은 피부 자극이 적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인증마크가 있는지 확인할 것
유기농 제품을 선택할 때는 에코서트 마크가 있는지 확인한다. 에코서트는 관리 기준과 심사가 엄격한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이다. 원료의 재배방식뿐 아니라 완제품 가공 과정,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사용까지 엄격한 절차를 통과해야 유기농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제품
원료 재배방법도 꼼꼼하게 따진다. 농약, 화학비료, 성장호르몬제 등의 화학물질 대신 유해성분의 생장을 막는 천적과 자연 미생물, 깨끗한 물을 사용한 친환경 농법으로 만든 재료를 사용했는지 따져본다.



보습과 영양을 주는 제품
아기 피부는 피지선이 발달돼 있지 않고 수분 증발을 막는 각질층도 덜 발달돼 보습과 영양에 신경 써야 한다. 피부에 영양을 주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로션과 크림을 선택한다.

유통기한 확인하기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 날짜 지난 제품은 유통과정 중 변질될 수 있으므로 아기 피부에 좋지 않다. 구입하기 전, 화장품에 명시된 유통기한을 꼼꼼히 살핀다.

똑똑한 엄마들의 선택!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유기농 캐모마일과 시어버터, 선플라워 오일 등 99.3% 이상의 자연 성분으로 만든 베이비 라인. 인공 향·색소, 에탄올,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고,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다. 로션, 크림, 아토 크림, 샴푸·바스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림과 샴푸·바스는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고 로션과 아토 크림은 유기농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주요성분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위쪽부터) 캐모마일, 시어버터, 선플라워 오일



캐모마일 알러지가 생기기 쉬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에 바르면 수분 보호막이 형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시어버터 시어나무 열매에서 채취한 천연 식물성 버터. 손상된 피부나 상처를 재생하는 효능이 있다.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연약한 아기피부를 지켜준다.
선플라워 오일 비타민 A와 E, 리놀렌산, 오메가-3 등 필수 불포화지방산과 세포의 구성 성분인 레시틴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극으로부터 민감한 아기 피부의 저항력을 높인다.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