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HOP

아로마러버 스파

도심 속 휴식공간

진행 한혜선‘프리랜서’ 사진 지호영 기자 || ■ 자료제공&문의 아로마러버 스파(02-517-0606 www.aromalover.net)

2009. 11. 13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거듭나다
지난 10월 아로마러버 스파 반포점이 오픈했다. 용산 아이파크점에 이은 두 번째 숍으로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유기농 천연 화장품을 이용해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2호점은 ‘퓨어, 오가닉, 내추럴’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재활용 가구와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한 인테리어가 특징. 이곳에선 순수한 자연 향을 이용한 아로마테라피, 식물이 주는 유익함을 만끽할 수 있는 피토테라피, 물을 이용해 건강을 증진하는 하이드로테라피,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페이셜&보디 테라피, 머리를 맑게 하고 스트레스 해소하는 헤드스파, 엄마와 아기가 함께 하는 마더&베이비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총 3층으로 꼭대기층에는 ‘스파파티룸’이 있어 스파를 받으면서 음식과 다과를 즐기는 모임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 오전 10시~오후 11시 위치 지하철 7호선 논현역 3번 출구 앞 국민은행 골목으로 직진, 골프연습장을 끼고 돌아 오른쪽 문의 02-517-0606, 0616

아로마러버 스파

1 물을 이용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하이드로테라피룸.
2 5 정원에는 허브와 야생화 등 치유 효과가 있는 다양한 식물을 심었다.
3 두 명이 동시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2인 테라피룸.
4 스파파티룸은 3인 이상 예약 가능하며, 스파를 즐기면서 케이터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로마러버 스파

6 입구에 마련된 공간. 기다리며 유기농 화장품인 아로마러버의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7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든 천연 화장품, 아로마러버는 벌꿀과 밀랍을 제외한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 만든다.
8 9 아로마러버 스파 2호점은 복잡한 도심 속에서 몸과 마음의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
딜럭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얼굴에서부터 가슴 부분, 목과 어깨까지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딥클렌징을 시작으로 피부에 맞춘 트리트먼트를 해준다. 스트레스와 피로로 뭉친 뒷목과 어깨를 풀어준다. 소요시간 1시간 30분. 8만8천원.

안티에이징 테라피
노화되고 건조한 피부를 재생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천연 화장품을 이용한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소요시간 2시간. 12만1천원.

상반신 케어
결리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트리트먼트. 보디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 후, 유기농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손마사지와 스톤 테라피가 진행된다. 소요시간 1시간 30분. 13만2천원.
아로마&스톤 테라피
혈액과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고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현무암을 이용한 테라피.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스페셜 스크럽, 아로마&스톤 테라피, 전신 스트레칭 등으로 진행된다. 소요시간 2시간 30분. 19만8천원.



인디언 헤드 마사지
건강한 두피와 모근, 튼튼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헤드 마사지. 두피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모근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한다. 두피 속 노폐물을 제거해 비듬과 탈모를 예방에 효과적. 스트레스성 두통과 눈의 통증, 피로를 없앤다. 소요시간 1시간. 7만7천원.

마더&베이비 마사지
엄마와 아기가 함께 받는 프로그램으로 육아로 지친 엄마의 피로를 풀어주며, 아이에게 엄마와의 유대감을 높여준다. 소요시간 50분. 15만4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