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Fashion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의상&소품은?

진행 조정민‘인턴기자’ | 사진 홍중식 기자 || ■ 제품협찬 비조(02-3460-1762) AK앤클라인(02-411-0171) 앤클라인뉴욕(02-772-3300) 나이스크랍(02-531-2460) 빈폴(02-778-1973) H&T(02-2118-5727) 브리즈나인(www.breeze9.com) 루크루크(www.lukeluke.co.kr) 바비스(www.babis.co.kr)

입력 2009.08.05 11:14:00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의상&소품은?

시폰 원피스는 제가 간절기 의상으로 애용하는 아이템이에요. 몸에 붙지 않는 볼륨감 있는 스타일로, 슬립 형태의 디자인이 실용적이랍니다. 여름에는 원피스 하나만 입거나 반소매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고, 가을에는 재킷 안에 입어요. 색상은 화려한 것으로 골라야 톤다운된 사파리 재킷이나 라이더 재킷과도 잘 어울려요.
스타일리스트 리밍
플라워 프린트 시폰 원피스 23만9천원 AK앤클라인.
폴리 혼방 소재 7부 배기 팬츠는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요. 블랙 컬러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활용도가 높고요. 루스한 티셔츠와 같이 입어도 예쁘지만 톱과 함께 재킷에 코디하면 진가가 발휘된답니다.
방송인 이지희
7부 배기 팬츠 2만원 브리즈나인.
베스트는 슬리브리스 셔츠나 원피스와 함께 입으면 세련돼 보여요. 가을에는 셔츠와 재킷을 레이어드하고요. 특히 징이나 큐빅 장식 베스트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엣지 있는 옷차림을 만들어주는 ‘기특한’ 아이템이에요.
모델 이수진
스톤 장식 베스트 10만원대 비조.
박시한 셔츠는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무더운 날에는 소매를 롤업해서 입고, 쌀쌀한 날은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하세요. 허리에 얇은 벨트로 포인트를 줘서 원피스로 입어도 예뻐요. 화려한 색상의 레깅스나 스타킹을 활용하면 한층 더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스타일리스트 최형심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의상&소품은?

롤업 소매 롱 셔츠 2만9천원 바비스.
허리 밑으로 내려오는 롱 점퍼는 간절기 쇼핑 1순위 아이템이에요. 칼라가 없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실용적이고요. 원피스와 레이어드 하거나 청바지에 톱을 입고 슬쩍 걸치면 멋스럽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롱 점퍼 10만원대 비조.
마 또는 얇은 면 소재 7부나 9부 팬츠가 제격이에요. 소재가 시원하기 때문에 여름에 부담 없이 입을 수 있고, 길이가 짧지 않아 가을에도 잘 입을 수 있어요. 탤런트 임채원
베이식한 디자인 면바지 2만7천원 루크루크.
짧지도, 길지도 않은 길이의 면 소재 스커트를 추천해요. 프린트 장식 티셔츠나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와 함께 입으면 산뜻해 보이거든요. 베이지색처럼 계절을 타지 않는 색상을 선택해야 여름·가을에 두루 입을 수 있어요.
디자이너 임윤지
베이식 디자인 스커트 2만9천원 바비스.
컬러감 있는 벨트를 추천해요. 젤리나 가죽 소재로 화사한 컬러 벨트를 강추해요. 원피스나 셔츠 위에 걸치듯 두르거나 롱 베스트를 입은 뒤 벨트를 두 줄 정도 두르면 한층 멋스러워요.
스타일리스트 정수영
체인 벨트 1만7천원 루크루크.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의상&소품은?

적당한 두께와 길이의 스카프를 활용해보세요. 너무 짧거나 두꺼운 것이 아니라면 사계절 내내 훌륭한 패션 아이템이 된답니다. 여름에 헤어밴드나 두건으로 연출하고 위에 선글라스를 얹으면 패셔너블해 보여요. 가을에는 목에 무심하게 두르는 것만으로도 멋스럽고요. 이 때 스카프는 색상이 화려하거나 패턴이 들어간 것으로 의상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세요.
모델 사은영
롱 스카프 1만7천원 바비스.
화이트 셔츠는 카디건 대신 입을 수 있고, 접으면 가방 안에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긴 팔이라도 더워 보이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두루 활용할 수 있지요. 베이식한 디자인보다는 단추나 칼라 부분에 포인트가 있는 셔츠가 더욱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로드숍 MD 김윤희
화이트 셔츠 10만원대 비조.
블랙 원피스는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여름에는 볼드한 액세서리로 시크한 느낌을 내고, 날씨가 추워지면 카디건이나 재킷을 걸쳐 여성스럽게 연출하세요.
로드숍 MD 윤희수
블랙 원피스 21만5천원 빈폴.
얇은 카디건은 기온차가 심한 간절기에 가방에 챙겨 가지고 다니면 요긴하죠. 피부색에 맞춰 고르는 게 중요한데, 흰 피부라면 파스텔톤 분홍색이나 하늘색을 선택해야 얼굴이 생기있어 보여요. 흰색·회색·검은색 카디건은 누구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고요.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활용도 높은 카디건 23만5천원 빈폴.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의상&소품은?

멀티플레이어 의상&소품
루스한 피트의 슬리브리스는 레이어드하기에 좋아요. 더운 날씨에는 몸에 잘 맞는 쇼츠나 스커트에 매치하면 날씬하고 시원해 보여요. 날씨가 쌀쌀해지면 단색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멋스런 간절기 의상으로 연출하세요.
모델 고성희
슬리브리스 10만9천원 나이스크랍.
로맨틱 시폰 톱은 더운 날씨에는 면 티셔츠보다 시원하고, 쌀쌀한 날씨에는 티셔츠를 안에 받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청바지와 블라우스를 입고 아이보리색 재킷을 걸치면 요즘 유행하는 프렌치 시크 스타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로드숍 MD 서효주
시폰 소재 톱 15만9천원 AK앤클라인.
니트나 레이온 소재 7부 소매 셔츠를 장만하세요. 어두운 색일 경우 답답한 느낌이 들 수 있으니 아이보리색이나 파스텔 톤의 밝은 색을 고르고요. 여름에는 반바지와, 가을에는 롱스커트나 9부 면팬츠와 입으면 잘 어울린답니다. 여기에 스카프를 두르거나, 롱 네크리스를 하면 색다른 분위기가 나요.
디자이너 유지연
7부 셔츠 16만8천원 앤클라인뉴욕.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 집업 점퍼를 추천해요. 해변가에서 수영복 위에 걸쳐도 좋고, 얇고 풍성한 롱 스커트와 톱 위에 걸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활동하기 편해요.
디자이너 서승연
후드집업 3만4천8백원 H&T.
7부 소매 프린트 원피스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딱이에요. 프린트가 화려하기 때문에 하나만 입어도 예쁘고, 미니 드레스에 쇼츠와 함께 입으면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어요. 기온이 내려가면 스키니진이나 레깅스와 레이어드하고요.
쇼핑몰 운영자 김희영
미니원피스 3만6천원 바비스.
얇고 내추럴한 소재 재킷은 초가을까지 입을 수 있어요. 허리라인에 절개선이 있는 경우 날씬해 보이고, 재킷 위에 벨트를 두르면 한층 멋스러워 보여요. 여름에는 마린 티셔츠를 함께 입어 시원하게, 가을에는 모노톤 원피스와 코디해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세요.
쇼핑몰 운영자 이은주
화이트 재킷 4만2천원 루크루크.

여성동아 2009년 8월 548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