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회사 밖에서 몰래 쓰는 타사 화장품

뷰티 브랜드 PR담당자의 천기누설

기획 우매화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 ■제품협찬 바비브라운(02-3440-2848) 베네피트(080-001-2363) 비오템(02-3497-9705) 슈에무라(080-022-3332) 맥(02-3440-2642) 메이크업포에버(02-3446-4058) 겔랑(02-3438-9580) 오리진스(02-3440-2691) 달팡(02-3440-2786) 키엘(02-3497-9598) 에스티로더(02-3440-2725)

2009. 05. 15

화장품 PR담당자라고 해서 자사 제품만을 얼굴에 바를 줄 알았다면 큰 오산. 누구보다 뷰티 정보에 ‘빠삭한’ 그들이야말로 여우처럼 각 브랜드의 최고 제품만을 골라 쓰기로 유명하다. 뷰티 브랜드 PR담당자가 “솔직히 이 제품은 저희 브랜드보다 좋더라고요~”하며 몰~래 귀띔해준 제품은?

식물 성분 화장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A
“이마가 납작하고 코도 낮은 편이라 이마와 콧날, 뺨에 하이라이터를 꼭 사용해요. 바비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는 촌스럽게 ‘번쩍’거리지 않고 은은하게 입체감과 화사함을 주는 제품이에요. 파티나 모임에 참석하는 일이 많은데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주면 조명 아래에서 피부가
은근하게 반짝거린답니다.”
바비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 10.3g 6만5천원.

마스크 팩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B

“요즘 비비드한 핑크 컬러 립이 유행인데 잘못 바르면 입술만 도드라져 ‘토인’처럼 보이기 십상이죠. 포지 틴트는 보기엔 형광빛이 돌지만 입술에 바르면 화사한 핑크빛이 돌아요. 립스틱처럼 겉돌거나 묻어나지 않고 입술에 쫙~ 달라붙는 느낌도 좋고요.”

베네피트 포지 틴트 12.5ml 4만5천원.


화이트닝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C



“악건성 피부인데다 예민하기까지 해 유분이 많거나 자극 성분이 있는 보습제를 사용하면 얼굴에 금세 뾰루지가 올라와요. 이 제품은 젤 타입이라 사용감이 산뜻하고 촉촉해요. 멘톨 성분이 함유돼 아침에 얼굴이 부었을 때 바르면 부기도 진정되고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논스탑 수분크림 50ml 5만2천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D

“얼굴이 심하게 건조한 편이라 화장을 깨끗이 지운다고 세정력이 좋은 클렌징을 사용하면 그야말로 피부가 ‘찢어질 듯’ 땅겨요. 이 제품은 메이크업이 깔끔하게 지워지고 보습력이 좋아 세안한 뒤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아요.”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150ml 4만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뷰티 브랜드 홍보녀 E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바르면 얼굴 전체가 은은하게 화사해져요. 수분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요.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트 효과도 있어 몇 개째 사용하고 있는 저의 ‘완소’아이템이랍니다.”

맥 스트롭 크림 50ml 4만4천원.


보습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F

“눈밑 애교살을 도톰하게 보이기 위해 펄 펜슬을 사용해요.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은 연한 핑크색으로 은은하게 눈을 맑고 또렷하게 만들고 시간이 지나도 번지거나 밀리지 않아요. 언더라인 점막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어 눈이 시큰거리지 않고요.”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 1.2g 2만1천원.

보디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G

“잘 웃는 편이라 눈화장이 쉽게 번져요. 번지지 않으면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펜슬 아이라이너를 찾던 중 만나게 된 제품이에요. 부드럽게 발리고 번짐이 덜하더라고요. 특별한 날에는 라인을 그린 뒤 그 위를 면봉으로 그러데이션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1.2g 2만5천원

색조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H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컬러가 잘 표현되고 가루날림도 없어요. 화장품 파우치에 넣고 다니다가 화장을 해야 할 때 손가락으로 쓱쓱 문지르기만 해도 금세 예쁜 눈매로 연출할 수 있죠.”
바비브라운 스파클 아이 섀도 3.8g 3만5천원.

클렌징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I

“밤은 피부가 재생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나이트 케어에 신경을 많이 써요. 저녁 세안 후 로션 다음 단계에서 듬뿍 바르고 자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탱탱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겔랑 수퍼 아쿠아 나이트 리커버리 밤 데저트 로즈 플라워 콤플렉스 30ml 12만2천원.

마스카라가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J

“이미와 코는 번들거리고 볼은 건조한 복합성 피부라 유분과 수분이 적절하게 함유돼 있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겨요.아침저녁으로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T존을 중심으로 노폐물을 닦아내듯 바르면 피부가 산뜻해져요.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자극이 없고, T존의 피지도 조절해줘요.”

오리진스 퍼펙트 월드 퓨리파잉 로션 150ml 3만5천원.
색조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K

“야근을 하거나 잠을 제대로 못 잔 날은 피부의 윤기부터 달라요. 푸석하고 건조해 주름도 더 도드라져 보여요. 하지만 이 제품을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죠. 은은한 향기도 좋고요.”

달팡 스티뮬 스킨 플러스 디바인 리프팅 크림 50ml 39만원.
보습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L

“피부는 건조하지만 끈적이는 것이 싫어 보습제를 안 발랐더니 더욱더 건조해졌어요. 키엘 모이스처라이저는 오일 성분이 없는 젤크림 타입이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줘요. 벌써 몇 통재 사용하고 있어요.”

키엘 소디움 PCA 오일 프리 모이스처라이저 56ml 2만8천원.


오랜 전통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홍보녀

“보디 제품을 고를 때는 향기 먼저 따져요. 달콤한 향이 나는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각질을 제거하는 스크럽 알갱이도 들어 있어 기분 좋게 샤워할 수 있어요.”

키엘 크렘 드 꼬르 소이 밀크 앤 허니 바디 폴리쉬 200ml 3만4천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홍보녀 N

“속눈썹이 가늘고 힘이 없어 마스카라를 바르면 축축 처지고 번져요. 이 제품은 속눈썹 길이를 늘여주는 것은 물론 처지지 않아요. 속눈썹도 볼륨감 있게 만들어 주고요.최근 색다른 기능이 더해진 신제품이 많이 출시됐지만 이 제품만 계속 쓰고 있답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제로 스머지 랭쓰닝 마스카라 6ml 3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