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5월 운세

2009. 04. 28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원하던 것을 얻게 되는 운세. 경쟁에서 승리하고 새로운 변화에도 유연하게 적응하니 매사에 자신감이 커지는 시기. 자신을 믿고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48년생 건강에 자신감이 붙는 시기. 등산이나 스포츠에 도전해보자.
60년생 유흥에 빠져 자신의 본분과 할 일을 망각하고 즐기는 데만 소모한다면 크게 망신을 당할 것.
72년생 연인과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게 된다. 세상의 모든 사랑이 당신만을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행복한 나날이 이어진다.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힘든 환경에서도 인내하며 이겨나갈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운세. 집에만 머무르지 말고 바삐 움직이며 하고자 하는 일을 해내야 할 것.

49년생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해 명예나 재물보다 사람이 소중함을 깨달아야 할 때.
61년생 배우자와 소원해지는 일이 생기더라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배려한다면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깊어질 것.
73년생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 힘겨울지라도 긍정적인 자세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운세.

범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고난은 미래의 행복을 준비하라는 신호. 어려운 상황에 놓이더라도 최선을 다하면 행운의 여신이 미소 지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받거나, 비밀이 드러나는 바람에 망신을 당할 수 있다. 애정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말조심해야 할 시기.

50년생 조급해한들 봄에서 가을로 뛰어넘을 수 없는 법. 가뭄과 장마를 모두 이겨낸 후에야 추수의 시기가 찾아온다.
62년생 화근은 입을 통해 나오는 법. 첫째도, 둘째도 말조심임을 명심해야 한다.
74년생 사랑하는 이의 진심을 확인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평범한 가운데 희비가 잠시 엇갈리겠으나 큰 피해는 없을 운세. 기쁨이나 슬픔도 언제까지나 지속되는 것은 아니니 흐르는 시간에 마음을 맡겨보도록.

51년생 당신은 망망대해에 홀로 자리한 섬이 아니라 가족이라는 군도 가운데 하나임을 기억하라.
63년생 여행을 떠나거나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만들어보자. 애정운이 좋아지는 때이니 소원했던 관계를 회복할 수 있다.
75년생 다른 사람으로 인해 어려운 일을 겪을 수도 있다.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잘 해결될 수 있을 것.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운세. 돈 문제로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본인 스스로가 주의를 기울이고 자기 것을 지킬 수 있는 방어태세를 갖춰야 한다.



52년생 사사로운 정이나 순간적인 감정에 흔들려 잘못된 판단으로 화를 입을 수 있다. 감정을 컨트롤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64년생 부부싸움이란 상처 입히기 위함이 아니라 서로를 받아들이기 위함임을 깨달아야 할 때.
76년생 괴로운 일이 연달아 생기지만 곧 시련을 이겨내고 평화로운 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일생이 굴곡으로 점철돼 있음을 보여주는 시기가 될 것이다. 제대로 처신하지 못하면 망신을 당하는데다 금전적인 어려움까지 겹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해야 한다.

53년생 일복이 많아지니 필요 이상으로 남의 것을 대신해주지 않아야 한다.
65년생 만반의 준비를 한다면 태풍이 오더라도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을 것.
7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직접 해결하는 것이 낫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목표를 뚜렷이 세우고 최선을 다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희망적인 시기. 행운이 깃들 운세이니 믿음을 갖고 추진하면 소망하던 바를 이룰 것이다.

54년생 시련 앞에서 포기나 좌절이라는 말을 입에 담지 말라. 일은 생각하는 대로 이뤄지는 법.
66년생 멋진 추억을 만들 만한 사건이 일어나 여가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흘러갈 것.
78년생 경쟁에서 승리하며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운세. 끝까지 밀고 나가 상대의 마음을 차지할 수 있는 시기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변화를 시도하기 좋은 달. 집안에만 있기보다 밖으로 다니는 것이 좋다.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을 것이니 기회가 왔을 때 주저 말고 붙잡아보라.

55년생 멀리서 친척이나 그리워하던 사람이 찾아와 즐거운 일이 생길 운세.
67년생 여행운이 있어 외국으로 나가거나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기회라 생각하고 과감하게 실행해보자.
79년생 자신 있게 돛을 펴고 새로운 길로 여행을 떠날 때. 자신 없어 주저하던 일을 과감하게 시작해보자.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현명하지 못한 자에게 어려움이 닥치는 운세. 어떤 경우에도 실패보다 해결책을 고민하고 어둠 속에서도 탈출구를 찾을 것.

56년생 업무상 약간의 걸림돌이 생기지만 취미생활이나 사생활은 매우 즐거운 일이 있을 것.
68년생 성공하리라는 믿음이 결과를 좌우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사람의 의지는 신비한 힘을 갖고 있어서 일이 뜻하는 대로 흐르게 한다.
80년생 남다른 패기와 승부 근성으로 도전한다면 원하는 것을 차지하게 될 운세.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운세의 흐름이 저조해 정신적으로 피곤한 시기. 주위에 적이 많아 대인관계에 회의를 느낄 수도 있다. 진지하게 스스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질 것.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에 주의해야 한다.

57년생 지금은 자신에 대한 비판이 아니라 냉정한 반성이 필요한 시기.
69년생 마음의 상처를 입고 힘겨운 상황을 보낼 수 있다. 그럴수록 마음을 가다듬고 내일을 기대해보자.
81년생 마음이 심란하고 어지러운데 설상가상 질투를 하는 자가 많으니 하는 일에 방해가 된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분주하게 시간을 보내며 기쁨을 얻을 수 있는 운세. 스케줄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활동하라.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나면 좋은 소식을 얻고 뜻하지 않은 수확도 거둘 수 있다.

58년생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될 것.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은 재산이 될 것이다.
70년생 스스로 모든 일을 해야 능률도 오르고 자신의 위치도 확고히 할 수 있다. 남을 돕는 일에서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운세.
82년생 사랑, 돈, 일 모든 부분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운세.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기몰이를 하게 되겠다.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정체된 느낌이 들수록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다.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뜻밖의 상황에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더라도 침착하게 판단한다면 최악의 결과는 피할 수 있을 것이다.

59년생 평범한 일상 중 고민거리가 생기니 스스로에게 실망할 수도 있겠다.
71년생 현실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다. 긍정적인 자세로 마음을 편하게 갖는 것이 좋다.
83년생 부부간이나 고부간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우연한 기회에 시비가 붙어 싸움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조심해야 할 운세.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