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이달의 운세

띠별로 알아보는 3월 운세

2009. 02. 26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불안하고 초조한 상황이 지나 행운이 찾아오니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물 흐르듯 일이 진행되기를 바라야 할 시점이다.

48년생 새로운 건수가 성사돼 어렵고 힘든 상황을 이겨낼 수 있다. 흥분하지 말고 천천히 행하라.
60년생 가족에게 제대로 사랑을 전하고 있는지 돌아보자. 어려울 때일수록 따뜻한 사랑이 큰 힘이 된다.
72년생 선행의 시작은 눈에 잘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갈수록 눈에 띈다. 그동안 당신이 행한 선행에 보상이 있을 듯.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변사람과 돈거래는 일절 안 하는 것이 상책이다. 빌려준 돈이 있다면 당분간은 잊고 사는 것이 좋다. 재물이 들어오면 안전한 곳에 둬야 한다. 가지고 있는 것이 모두 나갈 수 있다.

49년생 특별히 당신이 할 일이 아니라면 피하면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61년생 가족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대화 부족에서 오는 서운함이 많으니 가족과 대화의 시간을 늘리도록.
73년생 어렵고 힘들게 도둑을 피했더니 강도를 만나는 운세. 만사에 조심하라.

범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집 안팎으로 어수선한 시기. 이번 기회에 정리할 것은 정리하되 감정적으로 처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장기간 자금을 묶어둘 수 있는 곳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최악의 상황일지라도 헤어날 길이 있다. 신경성으로 인한 질병에 주의할 것.
62년생 송사리가 바다로 나가 조화를 부리려는 격이다. 사람들에게 비웃음 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
74년생 한 사람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일은 아득하기만 하다. 뒤를 돌아보면서 내일을 설계하도록 하라.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한동안 재물운에 한파가 불지만 봄은 곧 돌아올 것이다. 당분간 자중하도록. 처세에 아무리 능해도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어려움을 면하기 어렵다. 지혜로운 삶은 의지에 달렸다.

51년생 상대의 입장에서 바라보면 이해할 수 있다. 좀 더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보자.
63년생 잠시 어렵다고 기죽거나 위축될 것 없다. 기분전환을 위해 가벼운 등산이나 외식을 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결혼의 길은 아흔아홉 고개의 아픔을 겪어야 한다. 작은 아픔은 능히 견딜 수 있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모든 것이 부진한 시기이므로 서두르지 말고 차근히 행할 것. 옛 생각이 많이 나고 우울해질 수 있다. 여행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좋다. 다만 외로움을 핑계로 한눈팔지 마라.



52년생 지난 시간에 후회가 생긴다. 자존심 내세울 때가 아니므로 부탁하는 것을 어려워하지 마라.
6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아무리 힘들어도 부탁하지 말고 직접 해결하는 것이 낫다.
76년생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행운이 따른다.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면 좋다.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을 지나치게 의심하면 도리어 함정에 빠지게 된다. 어려운 처지일지라도 높은 산에 서 있는 소나무같이 스스로를 드높여라.

53년생 잘 풀리던 일이 관공서와의 마찰로 막힐 수 있다. 관련법규를 잘 살피도록. 소송에 관한 일은 불리하니 타협하는 것이 좋다.
65년생 위험하다고 여겨지면 재빨리 손을 떼라. 더 큰 손해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77년생 이성문제에 있어 조금 잘해준 것으로 인해 뜻밖의 곤경에 처하게 된다. 지금은 그저 친구로 지내는 것이 좋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서두르지 말고 한 걸음씩 접근하라. 봄바람이 천지에 가득하니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 있는 운. 횡재수가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라.

54년생 친구보다 적이 많다면 그것은 다 내 잘못이다. 인덕을 쌓도록 하라. 하나를 주면 열이 돌아온다.
66년생 사랑이란 최선을 다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최상의 축복이다. 좋은 사랑을 가꾸도록 하라.
78년생 지금은 움직이고 행동해야 할 때다. 알고 있는 사람들을 총동원해서라도 강력하게 일을 추진하라.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개척정신은 좋지만 기껏 터만 닦아 놓고 물러서서는 안 된다. 재물운이 강해지는 시기. 착실히만 하면 그 동안 손해를 본 것도 충분히 만회할 수 있다.

55년생 만사가 잘 안 풀린다. 분수 밖의 일을 바라는 것은 산에서 고기를 낚으려는 헛된 생각과 같다.
67년생 집안에서나 밖에서나 일복이 많아진다. 남에게 인정을 베풀어 일을 대신해 주지 말아야 한다.
79년생 매사가 짜증나고 배우자에게 서운하다. 상대를 탓하기 전에 자신의 마음이 차가워져서 그런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자.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의 것을 탐하기보다 지키는 데 주력하면 원하는 이상을 얻게 된다. 힘든 상황에 놓인 사람을 돕는 것도 좋지만 대의명분에 벗어나는 일은 피하라. 영화 속 주인공처럼 아름다운 사랑의 착각에 빠질 수 있으나 부적절한 관계는 피해야 한다.

56년생 모두가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풀린다. 신경계통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조금만 이상해도 병원에 가보도록.
68년생 주변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이므로 모난 돌이 정 맞는다는 격언을 상기하라. 작은 일에도 겸손한 태도를 잃지 마라.
80년생 사적인 감정에 얽매이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자신이 도울 수 있는 만큼만 돕도록 하라. 무리해서 좋을 일 없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개인적인 일보다 단체 활동에 주력하라. 초반에는 지지부진한 듯 보여도, 후반부터는 일이 풀리니 미리 대비하라. 노력에 따라 하인에서 여왕이 될 수도 있는 시기다. 사랑한다는 이유로 상대를 그대 안에 채우려는 욕심은 이제 버려라.

57년생 겸양의 미덕을 갖춰라. 이웃들에게 인사하는 것도 소홀히 하지 말도록.
69년생 부부간에 시시콜콜 다툴 일이 많아진다. 가족의 평화를 위해서는 내가 먼저 참아야 한다.
81년생 재물을 얻거나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생긴다. 가족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하는 것이 좋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의 지위와 힘을 이용하려고 하니 조심하는 것이 최선이다. 노력한 것 이상의 대가를 충분하게 얻을 수 있다. 현실에 최선을 다한 후 결과를 기다려라. 투자는 좋지만 시장 상황을 잘 판단하라. 이익이 크면 위험도 그만큼 따르는 법이다.

58년생 등잔에 기름이 모자라니 불빛이 밝지 못하고 희미하다. 일이 될 듯하면서도 어려움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라.
70년생 이유 없이 몸이 피곤하다면 병원에서 검진을 받도록. 변동수가 있으니 집을 수리하거나 환경에 변화가 생긴다.
82년생 분수를 지켜라. 능력에 닿지 않는 일을 하겠다고 맡았다간 돈도 잃고 신용도 떨어진다.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운이 좋다. 가끔 변칙이 통할 수도 있으니 모험을 해보도록 하라. 공연한 큰소리는 금물. 자칫 낭패를 볼 수 있다. 고목에 꽃이 피듯 생각하지도 않은 자금줄이 풀린다. 오랜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는 격으로 어려움이 해결되니 웃음꽃이 만발한다.

59년생 사소한 일들이 그대를 귀찮게 해 중심을 잃고 정신적 균형을 깰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71년생 상황이 복잡해도 시작하라. 행운이 찾아와도 그것을 잡지 못하면 소용없는 것.
83년생 기다렸던 일이 이뤄진다. 흥분하지 말고 천천히 행하라. 가족 중 원하던 곳에 합격하는 경사가 있게 된다.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