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이달의 운세

띠별로 알아보는 2월 운세

운세풀이-낙청 서소옥 원광대 동양학대학원 동양철학 석사, 원광대 대학원 불교학과 박사과정 수료.

2009. 01. 29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의욕이 앞서 상대의 적개심을 사는 행동을 하지마라. 일 때문에 밤을 지새우다 체력이 저하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당신의 사랑에도 무지개가 뜬다. 꾸미지 말고 있는 그대로 당신의 모습을 보여라.

48년생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최악의 상황에도 헤어날 길이 있다.
60년생 자존심 때문에 다툴 일이 많아진다. 친구, 동기 등 편한 사람일수록 말조심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송사리가 바다로 나가 조화를 부리려는 격이다. 사람들에게 비웃음 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과도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하지만 의욕이 왕성해도 때가 아니면 이룰 수 없는 법. 절대 노력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전반적으로 좋은 기회가 온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라.

49년생 간절한 기도의 결실을 맺는다. 가족 중에 원하던 곳에 취직을 하거나 좋은 부서로 옮기게 되는 일이 있다.
61년생 어렵고 힘든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새로운 건수가 성사된다.
73년생 결혼은 아흔아홉 고개의 아픔을 굳건히 넘겨야 한다고 했던가. 작은 아픔쯤은 능히 견뎌낼 수 있어야 한다.

범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렵게 도둑을 피했더니 강도를 만나는 운세다. 액운이 겹치니 만반의 준비를 하라. 잠시 어렵다고 기죽거나 위축될 것 없다. 모두 마음먹기 달렸다.

50년생 특별히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피하면서 휴식을 취하라. 남의 잘못은 듣지도 보지도 말하지도 마라.
62년생 사랑이란 그 자체가 이유이자 목적이다. 당신의 사랑이 가족에게 큰 힘이 된다.
74년생 관공서 업무로 화가 나도 다투지 않도록 하라. 집안일이나 바깥일 모두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지 마라.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불가능하리라 생각했던 대출이 이뤄지고 기대하지 않던 돈이 저절로 들어오는 운. 어려웠던 재정 상태도 잘 풀리니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은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51년생 의외의 행운이 있을 것이다. 말경에 문서 계약이나 이사에 길한 운세가 오니 계획하던 일을 추진해도 좋겠다.
63년생 오해는 시각의 차이에서 비롯된 것이다. 한번쯤 배우자의 편에 서서 당신을 바라보라.
75년생 조금 잘해준 것이 빌미가 돼 무리한 부탁을 받는다. 금전문제가 얽히면 곤란해질 수 있다.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친구보다 적이 많다면 그것은 다 본인 잘못이다. 주변을 잘 살피고 인덕을 쌓도록 하라. 금전 관련 일은 위험하다고 여겨지면 빨리 손을 떼라. 더 큰 손해를 막을 수 있는 길이다.



52년생 모두 다 내 잘못이라 생각하면 오히려 쉽게 풀린다. 신경계통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미리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다.
64년생 가만히 있어도 구설에 오르는 운세. 겸양의 미덕을 갖춰라.
76년생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운세. 주변의 관심을 받는 시기다.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시작도 하기 전에 기운이 다 빠진 격이다. 행동에 앞서 고민을 많이 한 까닭이니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역마가 좋게 동하고 있으니 밖으로 다니는 것이 좋다. 가족 여행이 마음에 평안을 준다.

53년생 바쁘고 정신없이 일하지만 결과는 기대에 못 미친다. 나가고자 하는 방향이 옳은지 검토하라.
65년생 상대에게 피해를 주는 줄 알면서 자신의 이익만 추진하면 재앙이 된다.
77년생 일이 잘못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 즉시 일이 커지는 것을 막아야 한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면 이익이 없으니 담대한 마음을 유지한다. 운이 왕성하지 않아 일을 과감하게 진행하기에는 무리수가 따른다. 매사에 심사숙고해서 판단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하는 일마다 제대로 진척되지 않는다. 한 박자 쉬어간다 생각하고 느긋한 마음을 가지라.
66년생 건강운이 저조하니 건강부터 챙겨야 한다.
78년생 노력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라.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넓은 시각으로 상황을 살피도록 하라. 친한 친구일수록 절대 금전거래를 하지 말 것. 상황은 급박하게 돌아가는데 한 치 앞을 알 수 없으니 소경이나 다름없다.

55년생 당신의 능력이 뛰어나다 해도 주위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 가족과 화합하여 일을 추진하도록 하라.
67년생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시기. 당신이 한 일에 스스로 만족하라.
79년생 번거로운 일이라도 어설프게 마무리하지 말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 좋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상대방의 입장을 존중하고 소신 있게 처신하면 구설을 면할 수 있다. 마음에 뜻한 바 없이 함부로 남의 일에 간섭하는 것은 무모한 짓이다. 근심거리가 생겨 질병이 발병할 수도 있다.

56년생 건강에 주의해야 할 시기. 약간의 사고수가 있으니 날카로운 물건을 사용할 때 주의하라.
68년생 일을 시작했다면 끝까지 책임을 져라. 도장 찍을 일은 각별히 조심하라.
80년생 어설픈 자존심은 내세우지 마라. 문제를 더 확대시킬 뿐이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마라. 당신이 보기엔 쉽게 이룬 것 같지만 그들은 남모르게 피나는 노력과 대가를 치렀다. 당신도 노력하면 부러워하는 대상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57년생 약속 시간과 장소를 확실히 하라. 전화가 행운의 가교 역할을 해주므로 연락 사항은 확실하게 전달할 것.
69년생 일단 시작한 일이라면 두려워하지 말고 소신껏 추진해야 행운도 따른다.
81년생 한꺼번에 밀어닥친 일을 감당하기 어렵다고 손놓고 있지 마라. 여유를 가지고 하나씩 천천히 처리하도록.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의 세계에 들어오려는 사람에게 문을 닫지 마라. 상처받는 게 두려워 무조건 피하면 더욱 무력해진다.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일에 고집을 부리다 인간관계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것.

58년생 배우자와의 갈등이 있다면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70년생 힘들고 괴로운 일이 일어나면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라. 해결책이 보인다.
82년생 당신의 방식만이 유일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정할 줄 알아야 한다.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한발 물러서서 마음의 여유를 갖고 안정을 찾으라. 감기로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다. 피로 회복에 신경 쓸 것. 사랑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상대에게 원하는 것을 영리하게 유도할 수 있어야 한다.

59년생 원만한 대인관계가 당신에게 힘을 준다. 양보하려는 마음이 중요하다.
71년생 각종 행사 등으로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 교육에 필요한 비용만은 절대 아까워 마라.
83년생 자동차를 바꿀 계획이 있다면 지금이 적당한 시기. 안전장치가 잘돼 있는 것을 택하도록.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