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 up Issue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Change Your Style!

기획·김민지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제품협찬·SKIN79(1544-2230 www.skin79.com) 제시앤로지(1644-2230 www.j-r.co.kr) ■파우치협찬·뮤즈베베(010-8868-4093 www.musebebe.com) ■액세서리협찬·스타일더샵(02-541-7438 www.styletheshop.com)

2008. 12. 15

메이크업만으로도 색다른 변신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골드와 브라운 섀도로 눈매를 강조하고 누드톤 립글로스를 발라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하자!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은 깨끗한 피부톤과 깊고 그윽한 눈매가 포인트. 먼저 자신의 피부색과 맞는 비비크림를 선택해 바른 뒤 펄이 들어간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덧발라 광택을 더해준다. 눈은 골드 펄과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발라 반짝거리게 표현한 다음 아이라이너를 길고 두껍게 그려 선명한 눈매를 만든다. 눈매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이므로 입술은 무채색 계열의 핑크 베이지나 누드 베이지 컬러로 가볍게 발라준다.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포인트
Mission1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톤
보습력이 있는 비비크림을 발라 피부톤을 정리하고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표현한다. 콧대와 눈밑은 펄감이 있는 비비크림으로 하이라이트를 줘 콧날은 오뚝하게, 눈가는 밝고 생기 있게 연출한다.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파운데이션이나 블로셔로 턱과 광대뼈를 살짝 터치해 얼굴을 한층 작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Mission2 눈매는 깊고 그윽하게
골드 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브라운 섀도를 쌍커풀 부위에 덧바른 후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그러데이션해준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는 먼저 화이트 섀도를 눈 언더라인에 연하게 발라 번지지 않게 한 다음 속눈썹이 있는 곳까지 꼼꼼히 그린다. 눈꼬리를 올려주는 느낌으로 자신의 눈 크기보다 길게 그리는 것이 요령. 언더라인을 그릴 때 역시 속눈썹이 있는 부분까지 검은색 펜슬이나 붓으로 꼼꼼하게 채워 그린다. 마스카라는 눈 윗부분뿐만 아니라 눈밑까지 바르는 것이 포인트. 눈밑 속눈썹까지 마스카라를 할 경우 눈이 좀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Mission3 입술은 누드톤으로 선택
눈매를 강조하는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에서는 입술을 연하게 그리는 것이 어울린다. 입술에 비비크림을 살짝 발라 입술톤을 다운시킨 후 누드톤 립글로스를 바른다.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1은은한 펄로 입체감 있는 얼굴 만들기~ SKIN79 루미너스 펄 비블레쉬 밤
브러시로 콧대와 눈가에 발라주면 미세하고 은은한 펄감이 입체적이고 환한 얼굴을 연출해준다.

2 볼륨 있는 속눈썹~ 제시앤로지 볼륨글래머 듀오 마스카라
속눈썹 베이스와 볼륨 마스카라로 구성된 듀오 마스카라. 뭉침이나 번짐 없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3 스틱형 섀도로 간편한 눈화장 연출! 제시앤로지 더블터치 아이섀도 골드&브라운
골드와 브라운으로 구성된 스틱형 섀도. 멋스러운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4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 표현 SKIN79 쉬머 컬러 립글로스 핑크 베이지
펄 입자의 반짝임과 촉촉하고 글로시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입술에 윤기와 볼륨감이 오래 지속된다.
5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톤 연출! SKIN79 더 프레스티지 비블레쉬 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며 밝고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등 세 가지 기능을 갖춘 비비크림.
6 번지지 않고 빠르게~ 제시앤로지 롱라스팅젤 아이라이너
젤 타입으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두께의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번짐이 적다.
7 제시앤로지 립&아이 매직바
면봉대 안에 리무버액이 내장돼 있는 아이디어 상품. 한 쪽 면봉대를 뽑으면 그 안에 있는 리무버액이 반대쪽 면봉에 묻어 메이크업을 쉽게 수정할 수 있다.

8 볼터치와 아이섀도로! SKIN79 스타 글로우 치크
피치 계열의 블러셔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볼에 생기를 더해준다. 4가지 컬러로 구성돼 하이라이트 겸 섀도로 사용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