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Hot Item

산심(山心) 백결상 & 명휘

얼굴빛 환하게 살려주는~

기획ㆍ신연실 기자 / 사진ㆍ문형일 기자 || ■ 소품협찬ㆍ모토로라(1588-6633) 보르사디비(02-716-1885 www.borsadib.co.kr) 게스주얼리(02-3446-3091) ■ 문의ㆍ한국화장품(080-023-2221 www.ihkcos.co.kr)

입력 2008.09.10 17:25:00

밝고 환한 피부와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결을 가진 여성들의 시크릿 아이템, 산심의 미백 라인 ‘백결상’과 메이크업 라인 ‘명휘’를 소개한다.
▼ 환하고 촉촉한 피부 가꾸기
피부는 자외선에 대응하기 위해 보호막인 멜라닌 색소를 만들고, 이 색소는 세포 생성주기에 따라 피부 표면으로 올라와 각질과 함께 피부에서 떨어져 나간다. 하지만 과도한 자외선 노출이나 스트레스, 생리적 변화로 멜라닌 양이 급격히 증가하면 제거되지 못하고 피부에 남아 거뭇거뭇한 기미나 주근깨 등의 잡티를 만든다. 잡티가 생기지 않도록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이미 생겼을 경우엔 화이트닝 제품을 꾸준히 발라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꾼다. 막 생기기 시작한 엷은 주근깨나 기미는 아침에 세안하기 전 5~10분간 쓴맛이 나는 오이 꼭지 부분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오래된 잡티는 세안 시 녹차 잎이나 티백을 우린 물로 헹구면 잡티가 점차 옅어진다. 녹차물 세안은 두 달 이상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산심 백결상 라인
미백 성분인 산삼부정근 추출물과 ‘白(백)’자가 들어가는 일곱 가지 한방 약재로 이루어진 칠백산 처방이 백옥같이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한방생약 추출물과 식물성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가 밝고 건강해진다.
산심(山心) 백결상 & 명휘

1 산삼캐리어가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면서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산심 백결 앰풀. 4ml×9 25만원.
2 마치현, 은행잎, 영지 추출물 등이 피부보습과 영양공급을 도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환한 피부로 개선시키는 미백 크림 산심 백결상. 50ml 18만원


▼ 윤기 나는 피부결 연출하기
촉촉하게 윤기가 흐르는 피부결을 연출하려면 작은 모공까지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수분을 공급하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꼼꼼히 발라 피부결을 정리하는 동시에 촉촉하게 만들어 얼굴 전체에 생기를 준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파운데이션을 발라 매끈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결을 연출한 뒤 밀착력이 좋은 파우더로 한 번 더 눌러주면 도자기처럼 매트하면서도 고운 피부가 완성된다.
산심(山心) 백결상 & 명휘

산심 명휘 라인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산심 메이크업 라인, 명휘. 산삼부정근 추출물과 다엽, 진주, 금은화 등의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석류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며 탄력 있게 가꿔주기 때문에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들뜨는 현상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더한다.

1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피부보습과 영양공급에도 도움을 주는 산심 명휘 파운데이션(SPF22 PA++). 30ml 6만원.
2 피부를 화사하게 정돈하고 피부보습과 영양공급, 미백에 도움을 주는 연홍색 산심 명휘 베이스(SPF22). 30ml 5만7천원.
3 피부를 정돈해주는 정안분과 생기 있는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명안분이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산심 명휘 트윈케익(SPF28 PA++). 13g 10만8천원.

여성동아 2008년 9월 537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