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atch Up style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저렴하게 스타일 Up!

기획ㆍ신연실 기자 / 사진ㆍ지호영 기자||■ 사진제공·REX ■ 의상&소품협찬ㆍ꼬마간지키즈(www.baragihome.net) 윤스토리(www.yoon-story.co.kr) 핫핑크(www.hotpink-arin.com) 마리베이비(www.maribaby.com) 바닐라몽(www.vanillamong.com) 캔디봉봉(www.candybongbong.kr) 더베이비샵(www.thebabyshop.co.kr) ■코디네이터ㆍ김자영

2008. 08. 14

요즘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는 할리우드스타 2세들의 스타일리시한 의상이 화제다. 파파라치 사진에 포착된 할리우드스타 2세들의 의상과 가장 비슷한 옷을 인터넷 쇼핑몰을 뒤져 찾았다.

BOY‘S Style

▼ 킹스턴 로스데일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가수 그웬 스테파니와 게빈 로스데일의 아들.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꾸려갈 정도로 감각이 뛰어난 엄마 덕에 독특한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컬러풀한 펑키 스타일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킹스턴의 파파라치 사진에 자주 등장한다.

팝 컬러 프린트 티셔츠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실버 컬러의 하이톱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었다. 티셔츠 1만2천5백원 더베이비샵. 데님 팬츠 3만5천원 핫핑크. 스니커즈 가격미정 캔디봉봉.


▼ 매독스 졸리-피트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얼마 전 쌍둥이를 낳은 할리우드스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부부가 입양한 아들. 평상시에는 모히칸 스타일 헤어에 어울리는 빈티지풍 밀리터리 룩을 즐겨입지만 학교에 들어간 후에는 화이트 셔츠에 치노 팬츠 또는 데님 팬츠를 매치한 세련된 스쿨 룩을 보여준다.

베이식한 화이트 컬러 면 셔츠에 가볍고 얇은 그레이 컬러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고 롤업 데님 쇼츠를 입어 단정한 스쿨 룩을 연출했다. 셔츠 1만2천원, 카디건 2만원 윤스토리. 데님 쇼츠 3만6천원 바닐라몽.




▼ 로코 리치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가수 마돈나는 아들 로코에게 활동적이면서도 깔끔한 캐주얼 룩을 입힌다. 화이트 컬러 의상에 화사한 컬러 티셔츠나 점퍼를 매치한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자주 포착되는 편.

선명한 블루 컬러가 눈길을 끄는 후드 티셔츠에 스마일 자수가 놓인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로코의 깔끔한 캐주얼 스타일 완성! 후드티셔츠 9천8백원 꼬마간지키즈. 데님 팬츠 2만8천5백원 핫핑크.


▼ 라이더 로빈슨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영화배우 케이드 허드슨과 로커 크리스 로빈슨의 아들로, 보헤미안 스타일 의상을 주로 선보인다. 빈티지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워싱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머스터드 컬러 반팔 티셔츠와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7부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데님 팬츠는 워싱이나 디자인이 독특한 것으로 골라야 보헤미안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반팔·긴팔 티셔츠 가격미정 캔디봉봉. 7부 데님 팬츠 2만8천8백원, 체크무늬 스니커즈 1만8천원 바닐라몽.


▼ 브루클린&로미오 베컴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패셔니스타 커플로 정평이 나 있는 빅토리아&데이비드 베컴 부부는 아이들에게 컬러와 디자인을 맞춰 옷 입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베컴 부부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선명한 컬러 피케 셔츠와 데님 팬츠의 조합!

그린&브라운 컬러의 피케 티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티셔츠와 동일한 컬러 슈즈로 깔끔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피케 티셔츠 1만4천원 마리베이비. 화이트팬츠 가격미정, 스트랩 스니커즈 1만9천5백원 바닐라몽.

GIRL‘S Style

▼ 수리 크루즈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입은 옷이 언제나 화제가 되는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 모던 하면서도 고상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엄마 케이트의 취향을 따라 고급스럽고 세련된 원피스로 브리티시룩을 연출한 수리의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자주 등장한다.

클래식한 체크 리본이 허리 부분에 패치워크된 하이웨이스트 원피스와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스트랩 슈즈가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인다. 원피스 2만원 핫핑크. 스트랩 슈즈 2만1천원 꼬마간지키즈.


▼ 레니 클룸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모델 하이디 클룸과 가수 씰 부부의 딸. 패셔너블한 엄마 덕에 아기자기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부터 활동적이고 보이시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준다.

핑크 톤의 다양한 프린트가 앙증맞은 티어드 원피스에 파스텔 핑크 슈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원피스 1만5천원, 스니커즈 2만2천5백원 바닐라몽.

빈티지 스타일의 면 점퍼 안에 팝 컬러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매치하고 밀리터리 카고 팬츠로 보이시한 느낌을 살렸다. 점퍼 2만9천8백원 캔디봉봉. 슬리브리스 티셔츠 1만5백원 핫핑크. 카고 팬츠 9천6백60원 더베이비샵. 스니커즈 가격미정 캔디봉봉.


▼ 애플 마틴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여배우 귀네스 팰트로와 로커 크리스 마틴의 딸. 금발에 잘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의 옷이나 앙증맞은 프린트 의상을 자주 입어 화사하면서도 걸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레드&화이트 블록체크 패턴의 후드 집업 점퍼에 롤업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알록달록한 스니커즈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점퍼 3만원 핫핑크. 데님 팬츠 3만7천원 바닐라몽. 스니커즈 2만8천원 윤스토리.


▼ 에바 필립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영화배우 리즈 위더스푼의 딸로, 엄마와 맞춘듯한 캐주얼 차림을 한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자주 포착된다. 에바는 활동하기 편한 면 소재의 트레이닝복이나 티셔츠, 청바지 등 편안한 의상을 주로 입는다.

얼룩말 프린트가 귀여운 핑크 컬러의 후드 집업 점퍼와 5부 트레이닝 팬츠 세트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가 난다. 트레이닝복 2만7천원, 스니커즈 1만9천5백원 꼬마간지키즈.


▼ 바이올렛 에플렉
할리우드스타 2세 패션 따라잡기

영화배우 커플인 벤 에플렉과 제니퍼 가너의 딸. 평소 베이식한 캐주얼 차림을 즐기는 부부의 취향대로 아이에게도 내추럴 컬러의 면 티셔츠나 카디건, 치노 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을 즐겨 입힌다.

네크라인을 따라 작은 프릴이 장식된 그레이 컬러 카디건에 롤업 스타일 카고 팬츠를 매치했다. 카디건 2만3천원 핫핑크. 카고 팬츠 2만8백원 윤스토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