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END FOCUS

New Summer Sunglasses

4가지 유행 스타일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제품협찬·알랭미끌리(02-3443-2914) D&G 살바토레페라가모(02-3444-1730) 디올 엠포리오아르마니 조르지오아르마니(02-2017-3700) 지방시(02-3218-8310) ■ 코디네이터·김강희

2008. 06. 15

올 여름에는 컬러 프레임과 그러데이션 렌즈로 포인트를 주고 주얼리 장식으로 화려함을 강조한 선글라스가 유행이다.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완성하는 4가지 스타일의 선글라스 컬렉션.

New Summer Sunglasses

White Chic
이번 시즌 화이트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는 심플한 디테일로 시크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이 많다. 화사한 화이트 컬러는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보이게 해준다.
화이트 컬러로 순수한 느낌을 강조한 사각 프레임의 선글라스. 블루 그러데이션 렌즈가 세련미를 더한다. 알랭미끌리.

New Summer Sunglasses

Retro Vivid
몇 년간 트렌드를 주도해온 오버사이즈의 선글라스의 인기는 여전하다. 올 여름에는 얼굴을 뒤덮을 듯 커다란 프레임보다는 절제된 크기에 비비드한 컬러로 화사함을 강조하는 레트로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복고풍 선글라스는 얼굴 폭이 넓고 턱과 광대가 발달한 동양적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해준다.
비비드한 퍼플 컬러로 강렬한 분위기를 내는 선글라스. D&G. 레트로풍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템플 부위의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D&G. 체리처럼 진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사각 프레임의 빅사이즈 선글라스. 엠포리오아르마니(오른쪽부터 시계 반대방향으로).

New Summer Sunglasses

Sparkling Jewelry
템플 부분에 커다란 비즈 스톤으로 장식해 화려함을 더하거나, 렌즈와 프레임·템플 부분에 작은 크리스털을 촘촘히 박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은 화려하고 시원해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얼리 선글라스는 미니멀한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
아세테이트 소재의 템플에 반짝이는 스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퀘어 선글라스. 살바토레페라가모. 곡선미를 살린 프레임과 큐빅 장식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글라스. 디올. 프레임과 템플에 분산된 크리스털 장식이 우아한 반짝임을 더하는 스퀘어 선글라스. 알랭미끌리(위에서 아래로).

New Summer Sunglasses

Color Gradation
블랙·브라운 등 어두운 색상에서 벗어나 밝고 경쾌해진 캔디 컬러 렌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렌즈 컬러는 핑크, 블루, 퍼플 등 발랄한 색상이 많으며 한 가지 톤부터 그러데이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캔디 컬러 렌즈의 선글라스를 착용할 때는 선글라스 컬러와 보색 대비가 되는 강렬한 색상의 의상을 매치해 화사하게 연출하면 멋스럽다.
깔끔한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오벌형 렌즈가 얼굴을 갸름하게 연출해 준다. 조르지오아르마니. 우아한 곡선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금속 프레임의 선글라스. 블루 그러데이션 렌즈가 프레시한 분위기를 낸다. 지방시(위에서 아래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