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END BEAUTY

Sweet Temptation

랑콤·안나수이·겔랑·에스티로더가 제안하는 겨울 향수 & 메이크업 룩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김정한(ye studio) || ■ 제품사진·문형일 기자 ■ 의상 & 소품협찬·베니앤희진 B&H컬렉션(02-6253-9466) ■ 헤어·타마(앳폼 조성아 02-517-5436) ■ 모델·우승연 한수인 ■ 코디네이터·유래훈

2008. 01. 22

Sweet Temptation

LANCOME 랑콤
상쾌한 클로버 잎과 은은한 장미 향이 조화된 부드럽고 여성스런 향의 향수 ‘미라클 소 매직(Miracle So Magic)’. 빛에 따라 세련된 컬러를 내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미라클 소 매직의 향을 신비롭고 세련된 분위기로 표현했다.
SKIN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결을 정리한 후 루스 파우더를 브러시에 덜어 얼굴 전체에 바른 후 눈썹 뼈와 언더라인까지 한 번 더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린다. 블러셔를 관자놀이부터 볼까지 둥글리듯 발라 생기를 더한다.
EYE 눈두덩 전체에 아이젤을 가볍게 펴 발라 촉촉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다. 그린톤의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에만 발라 포인트를 주고, 한 톤 밝은 아이젤을 눈 중앙부터 눈꼬리 쪽으로 펴 발라 빛을 더한다.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에 대고 둥글리듯 올려줘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LIP 립 베이스를 발라 촉촉한 입술을 만든 후 입술 전체에 핑크톤의 립글로스를 바른 다음 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를 덧발라 투명함과 광택을 살린다.
Sweet Temptation

<B>1</B>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파우더. 루시 포토닉. 01호 레이 오브 에프리캇 라이트. <B>2 6</B> 눈두덩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 빛을 더하는 아이젤. 루씨 옹브르 글라쎄. 03호 핑크 라이트. 04호 레이 오브 에브리컷 라이트. <B>3 5</B> 입술 전체에 펴 발라 선명하게 표현하는 립글로스. 컬러 피버 글로스. 331호 후크샤 코 란. <B>4</B> 컬러 립글로스 위에 발라 입술에 투명함을 더하는 립글로스. 루씨 컬러 피버 글로스.



제품협찬·랑콤(02-3497-9829)
메이크업·최희선(랑콤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Sweet Temptation

ANNA SUI 안나수이
상큼한 과일 향과 은은한 꽃 향이 어우러져 화려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을 주는 향수 ‘플라잇 오브 팬시(Flight of Fancy)’. 펄이 들어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반짝이는 피부를 만든 후 피치 컬러 블러셔를 둥글리듯 발라 플라잇 오브 팬시의 상큼한 향을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했다.
SKIN 시머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에 빛을 더한 후 루스 파우더를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든다. 피치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에서 얼굴 중심을 향해 둥글리듯 발라 자연스럽게 음영을 준다. 얼굴에 미스트를 가볍게 뿌려 촉촉한 피부를 만든 뒤 시머 파우더를 한 번 더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에 털듯 두드려 마무리한다.
EYE 골드 컬러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블루와 퍼플 컬러 섀도를 믹스해 쌍꺼풀 부위와 언더라인에 덧바른다. 아이라인은 눈꼬리 쪽으로 길게 빼듯 그리는 것이 포인트. 마스카라를 발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LIP 오렌지톤의 립스틱과 핑크 컬러 립글로스를 섞어 발라 입술 전체에 촉촉함을 더한다.
Sweet Temptation

<B>1 7</B> 립스틱 위에 덧발라 반짝임을 더하는 립글로스. 미니 루즈. 600호 오렌지 로즈. <B>2 5</B> 얼굴에 발라 은은한 빛을 더하는 파운데이션. 모이스처라이징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99호 쉬머 펄. <B>3</B> 사랑스런 오렌지톤의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 수이 루즈 V. 660호 허니 핑크 오렌지. <B>4</B> 눈두덩에 펴 발라 눈매에 깊이를 더하는 아이섀도. 리퀴드 아이 칼라. 800호 앤틱 골드. <B>6</B> 볼륨 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드는 마스카라. 수퍼 마스카라 DX 볼륨업. <B>8</B> 얼굴에 음영을 더해 입체감을 주는 블러셔. 페이스 칼라 액센트. 300호 <B>9</B> 블루 컬러로 아이홀 안쪽을 채운 후 카키 컬러로 눈매에 깊이를 더하는 아이섀도. 리퀴드 아이 칼라. 103호 벨벳 블루, 901호 골드 올리브.



제품협찬·안나수이(02-568-6454)
메이크업·이기준(안나수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Sweet Temptation

GUERLAIN 겔랑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부드러운 파우더 향, 은은한 머스크 향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엥솔랑스 리미티드 에디션(Insolence Limited Edition)’을 브라운 톤의 컬러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SKIN T존과 U존 부위를 중심으로 파운데이션을 펴 바른 후 프레스 파우더로 유분기를 가볍게 눌러 매트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를 만든다. 광대뼈 아래쪽에 블러셔를 바른 후 귀 가운데 쪽으로 그러데이션해 얼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EYE 베이지톤의 섀도를 눈두덩 안쪽에 바르고 브라운 컬러 섀도를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브러시로 넓게 펴 바른다.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따라 다크브라운 컬러로 라인을 그린 후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히 마스카라를 발라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한다.
LIP 컬러가 강해 보이지 않도록 립라인은 생략하고 립스틱을 손가락으로 두드려 바른다.
Sweet Temptation

<B>1 2</B> 번들거림을 없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파운데이션. 빠뤼르. <B>3 5</B> 눈두덩을 비롯해 눈 전체에 펴 바르는 아이섀도. 아이섀도옹브르 에끌라 듀오&라이너. 381호. <B>4 7</B> 립스틱에 덧발라 광택을 주는 립글로스. 키스키스 글로스. <B>6</B> 입술에 선명한 색을 더하는 립스틱. 키스키스. 570호.





제품협찬·겔랑(02-3438-9580)
메이크업·김수희(앳폼 조성아 02-517-5436)

Sweet Temptation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재스민·장미 향이 어우러져 신선하면서도 상큼한 향의 특징인 ‘플레저 인텐스 오 드 퍼퓸 스프레이(Pleasures intense Eau de Parfum Spray)’.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과 핑크·브라운 컬러를 이용한 부드럽고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플레저 인텐스 오 드 퍼퓸 스프레이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현했다.
SKIN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고 눈 밑 바깥쪽은 한 번 더 두드려 마무리한다. 시머 파우더를 브러시에 덜어 T존와 U존, 눈 밑과 입술 위아래에 바른 뒤 여분의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핑크톤의 블러셔를 광대뼈 아래쪽에 바르고 귀 가운데 쪽으로 그러데이션해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다.
EYE 핑크톤의 섀도를 눈두덩 안쪽에 바르고 블랙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꼼꼼히 메운다. 언더라인의 바깥쪽 라인도 블랙 펜슬로 그린 후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아이라인을 한 번 더 그린 다음 브러시로 그러데이션해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속눈썹 한올한올 마스카라를 꼼꼼히 바른다.
LIP 립글로스 펜슬로 립라인을 그리고 립스틱을 발라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 후 입술 중앙에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을 더한다.
Sweet Temptation

<B>1</B> 광대뼈 아래 부분에 둥글리듯 바르는 블러셔. 텐더 블러쉬. 214호 로즈 뉘앙스. <B>2 4</B> 아이홀 안쪽에 바르는 아이섀도. 퓨어 칼라 아이섀도우. 23호 아이스 베리. <B>3 5</B> 아이라인에 그러데이션하는 아이섀도. 퓨어 칼라 아이섀도우 12호 캔디 큐브. <B>6 9</B> 입술 중앙에 덧발라 볼륨을 더하는 립글로스. 퓨어 칼라 울트라라이트 글로스. 스파클링 쉘. <B>7</B> 자연스럽게 립라인을 그리는 립 쉐이핑 글로스 펜슬. 시어 푸시아. <B>8</B> 라인을 그린 후 그러데이션해 컬러를 더하는 립스틱. 퓨어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325호 베리 휘즈.



제품협찬·에스티로더(02-3440-2772)
메이크업·조우현(에스티로더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