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Product

가격 거품을 쏙~ 뺀 참존 CCS

기획·한정은 기자 / 진행·김성하‘인턴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문의·080-8383-000

2007. 10. 11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에서 ‘참존과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화장품 숍’이란 뜻의 CCS를 선보였다. 유통경로를 줄여 가격 거품을 쏙~ 뺀 참존 CCS 제품들을 만나본다.

참존 CCS(Charmzone Customer Shop)
‘CCS’는 Charmzone Customer Shop의 약자로 ‘참존과 소비자가 만든 가게’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참존의 새로운 유통 시스템의 이름이자 제품 브랜드명이기도 한 CCS는 화장품 대리점이나 소매점을 거치는 복잡한 유통 과정을 생략해 소비자가 품질 좋은 화장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 거품을 쏙~ 뺀 참존 CCS

조건이나 약관 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http://shop.charmzone.co.kr)에서 쉽게 CCS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전화 한 통으로 참존 본사에서 CCS 전용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제품은 원하는 장소에서 택배로 편하게 받으면 된다.
문의 080-8383-000
1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낮 동안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양양을 공급해주는 젤 타입의 나이트 크림.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발라 마사지하면 피부가 하룻밤 사이에 촉촉해진다. 50ml 3만6천원.
2 CCS 선블록 퍼펙션 SPF 50+ PA+++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80ml 1만6천원.

CCS 스페셜 라인
CCS뉴콘, CCS 스킨 밀크 엣센스, CCS 폼 클린싱 크림 등 참존 제품 중 품질이 우수하고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 거품을 쏙~ 뺀 참존 CCS

1 CCS 뉴콘 딥클렌징, 각질관리, 바이탈라이징, 영양·보습의 4단계를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컨트롤 크림.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바르면 물기가 촉촉히 생기는데 가볍게 마사지한 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한다. 보디나 헤어 마사지할 때 사용해도 좋다. 200ml 1만8천원.
2 CCS 스킨 밀크 엣센스 스킨, 로션, 에센스 등 3가지 기능을 합친 유액. 홍경천, 백지, 곽향, 감송향 등 한방 추출물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170ml 1만9천원.
3 CCS 폼 클린싱 크림 풍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정돈해 주는 클렌징 크림. 200ml 8천원.

CCS 베이식 라인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13가지 허브 추출물과 ‘동의보감’의 ‘홍옥산 처방’에 나오는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을 주고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자연주의 기초화장품. 중성·건성 피부를 위한 하이드레이팅 라인과 지성·복합성 피부를 위한 리프레싱 라인이 있다.
가격 거품을 쏙~ 뺀 참존 CCS

1 CCS 하이드레이팅 스킨토너 허브 추출물과 한방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을 정돈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장수. 130ml 1만5천원.
2 CCS 리프레싱 에멀젼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주는 지성·복합성용 로션. 130ml 1만8천원.
3 CCS 크림 식물성 스쿠알렌·시어버터·올리브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만들고, 브로콜리와 파슬리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영양크림. 50ml 2만4천원.

CCS 미드나이트 스폐셜 포맨
가격 거품을 쏙~ 뺀 참존 CCS

음주, 흡연, 업무 스트레스 등에 시달리는 남성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트러블을 개선해준다. 미백 기능성 제품인 미드나이트 스페셜 엣센스 포맨과 주름을 개선시키는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포맨이 있다.
1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엣센스 포맨 미백 성분인 알부틴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고, 보습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2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포맨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 주위, 입가, 목 등에 지속적으로 바르면 건조한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탄력이 생겨 주름이 개선된다.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세트 포맨 8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