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

전세계 16개국에서 인기!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제품협찬·미샤(080-080-4936)

2007. 05. 11

저렴한 가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뷰티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는 토털 뷰티 브랜드 미샤를 만나보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

국내 3백여 개, 전세계 16개국 2백30여 개 매장 연 글로벌 뷰티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대의 뷰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토털 뷰티 브랜드 미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뷰티넷(www.beautynet.co.kr)을 통해 2000년부터 판매를 시작해 현재 국내에서만 3백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2004년 호주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말레이시아, 아랍에미레이트 등 총 16개국, 2백30여 개의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2002년 이대점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 미샤는 직접 제품을 써보고 물건을 사는 테스트형 매장으로 인기를 모았다. 매장의 모든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 단순히 화장품 판매뿐만 아니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쇼핑 장소로 각광받은 것. 이런 장점을 최대한 살려 제품은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제안에 따라 만들어진다. 소비자의 테스트와 품평을 통해 제품을 만들며, 엄격한 피부 테스트로 검증된 원료를 사용한다. 현재 스킨케어 기초제품부터 색조메이크업, 기능성 화장품, 보디용품, 헤어용품 등 총 8백50여 종의 토털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방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자운설’ 라인과, 장동건과 보아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눈길을 끌고 있는 프리미엄 색조 라인 ‘M’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색조 라인 ‘M’은 Modern(현대적), Myth(신화), Metal(메탈 느낌의 세련된)이라는 뜻을 모두 포함한 것으로 트렌디하면서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

<b>1</b> 다양한 컬러와 기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샤 제품들. <br><b>2</b> 프리미엄 색조 라인 ‘M’의 광고 모델 장동건이 일본 나고야에 위치한 미샤 매장을 찾은 모습. <br><b>3</b> 미샤 뉴욕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다. <br><b>4</b> 일본 시부야에 위치한 미샤 매장 전경.


한방 스킨케어 라인 자운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

미샤에서 새롭게 선보인 한방 스킨케어 라인. 흑삼, 숙지황, 우전, 희렴 등 24가지 한약재를 9번 찌고 말려 농축한 한방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미백 성분이 들어 있어 봄철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01 미사 자운설 미백에센스 흑삼, 숙지황 등 한방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스킨을 바른 후 볼과 이마, 코와 턱 순서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면서 바른다. 40ml 1만8천8백원.
02 미사 자운설 미백크림 기미나 잡티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엷게 만들어주는 미백크림. 기초제품을 바른 후 팥알만큼 덜어 얼굴 전체에 살살 두드려가며 흡수시킨다. 30ml 2만1천8백원.

메이크업 라인 M
자수정, 토르말린, 산호, 진주 성분이 들어 있어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라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보습막을 만들어 메이크업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미샤

01 미샤 M 쇼 파우더 블러셔 블러셔나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색조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볼 중앙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듯 발라준다. 6g 8천원.
02 미샤 M 비비크림 쑥, 단호박 등 천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민감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제품.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후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 대신 사용한다. 50ml 8천8백원.
03 미샤 M 샤인 립루즈 SPF10 망고버터와 비타민 E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립스틱. 3.5g 7천원.
04 미샤 M 볼륨 립글로스 SPF 10 입술을 도톰하고 글로시하게 연출해주는 립글로스로 자외선 차단 성분과 컨디셔닝 성분이 들어있다.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6g 6천5백원.
05 미샤 M 비주얼 팩트 SPF21/PA++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팩트. 입자가 고와 피부를 부드럽게 커버해주며 산뜻하게 발린다. 11g 1만1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