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Special event ‘여성동아’ 독자를 초대합니다~

“3대가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파티 열었어요”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기획·김수영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입력 2007.04.19 11:23:00

“3대가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파티 열었어요”

1 사연을 보낸 안효성씨(오른쪽 두 번째)와 남편을 비롯해 시어머니와 시동생네 식구들이 모두 모여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준비한 풍선 장식과 미키마우스 인형은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열린 파티 주인공은 결혼 7년차 주부 안효성씨(35) 가족. 안씨는 “맞벌이를 하면서 애 키운다는 핑계로 시부모님께 소홀해 늘 죄송한 마음이었어요. 지난해 시아버님이 돌아가시고 홀로 되신 시어머니를 모시고 온 가족을 초대해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요”라며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안씨 가족을 위해 레스토랑(어린이대공원점)의 룸을 풍선과 인형으로 장식하고 신나는 노래 이벤트를 곁들여 파티를 열어주었다. 안씨 부부와 아이들은 물론 시어머니, 시동생네 가족까지 3대가 함께한 파티에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패밀리 세트가 차려졌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육질이 감칠맛 나는 립스 온 더 바비와 록 햄스턴 립 아이, 바삭바삭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넛 슈림프와 축 텐더 샐러드, 달콤하고 고소한 양파튀김과 신선한 생과일주스까지 푸짐한 메뉴를 즐기며 가족들은 오랜만에 담소를 나눴다. 그동안 잘 챙겨드리지 못해 맏며느리로서 마음이 무거웠다는 안씨는 “이제서야 맏며느리로서, 형님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한 것 같아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가족 사랑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어요”라며 얼굴 가득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3대가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파티 열었어요”

3 형수님 덕분에 가족이 모두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는 시동생도 시어머니께 음식을 권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0주년 기념 세트메뉴인 패밀리세트는 립스 온 더 바비, 록 햄스턴 립 아이, 축 텐더 샐러드, 코코넛 슈림프, 양파튀김, 사이드메뉴, 생과일주스, 생과일에이드로 차려졌다.
5 그동안 잘 챙겨드리지 못했던 시어머니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뿌듯하다는 안효성씨와 남편 손정욱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여는 가족파티에 신청하세요
“3대가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파티 열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매달 한 가족(10명 내외)을 초청해 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사연과 가족 구성원을 적어 메일(jeun@donga. com)이나 편지(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5층 ‘여성동아’ 아웃백 스테이크 이벤트 담당자 앞)를 보내주세요. 당첨된 가족은 개별적으로 전화연락을 드리며, 가까운 아웃백 매장에서 멋진 가족파티를 열어드립니다. 파티 현장은 ‘여성동아’ 5월호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여성동아 2007년 4월 520호
Food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