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Shop

하이포인트 갤러리에서 제안하는 봄 인테리어

아메리칸 앤티크 가구 활용한 집꾸밈

기획·이지은 기자 / 진행·윤혜영‘프리랜서’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2007. 04. 06

따스한 바람이 살랑거리는 봄, 아메리칸 앤티크 가구를 활용해 집 안을 색다르게 바꿔보자. 가구 브랜드 하이포인트 갤러리에서 제안하는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이 나는 집꾸밈.

하이포인트 갤러리에서 제안하는 봄 인테리어

수원의 가구 명소 하이포인트 갤러리
하이포인트 갤러리에서 제안하는 봄 인테리어

하이포인트 갤러리는 미국의 명품 가구 ‘스탠리’와 국내 디자이너 컬렉션 가구 ‘쏘우’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선보이는 가구전문 인테리어 플래그 숍. 특히 스탠리 가구는 미국에서와 마찬가지로 소비자가격 매뉴얼을 비치하고 가격정찰제를 실시해 현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넓은 매장에 11개의 쇼룸을 갖추고 침실, 서재, 아이방 등을 꾸며 놓아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가구를 고를 수 있게 했다. 쇼룸을 둘러보면서 요즘 인기있는 집꾸밈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하이포인트 갤러리 수원점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9시 (명절 당일과 익일에만 휴무) 전화번호 031-226-3569
찾아가는 길 수원 경희대 -수원역 방향- 박지성 길-대우 푸르지오 아파트 앞 주차장.

아메리칸 앤티크 가구 활용한 집꾸밈법
올 봄과 여름에는 빈티지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아메리칸 앤티크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 화려한 벽지를 바르고 화이트 앤티크 가구로 침실을 밝고 환하게 꾸미거나 골드 컬러 벽지를 바르고 짙은 색상의 앤티크 책상과 책장을 두면 고급스러우면서 안정감 있는 서재를 만들 수 있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푹신한 가죽소파에 오리엔탈풍의 콘솔을 함께 놓는 것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

Style1 퓨전 스타일로 꾸민 거실 클래식하면서 생동감이 느껴진다. 진한 색상의 소파를 중앙에 두면 자칫 공간이 어두워 보일 수 있으므로 밝은색 벽지를 바르고 오리엔탈풍 콘솔을 두어 포인트를 주었다. 멋스러운 모양의 오토만은 테이블 대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Style2 화려하게 꾸민 침실 샹들리에 패턴의 벽지를 바르고 침대 헤드가 돋보이는 화이트 침대를 놓아 화려하게 꾸몄다. 서랍장과 협탁을 화이트로 맞춰 방 안이 넓고 환해 보인다.
Style3 클래식한 서재 짙은 브라운 색상의 앤티크 책장과 책상을 두어 차분하고 안정된 분위기로 꾸민다. 고급스러운 무늬의 패브릭 의자를 함께 세팅하면 잘 어울린다.
Style4 로맨틱 침실 아메리칸 화이트 앤티크 스타일로 꾸며 깔끔한 느낌을 준다. 침대는 물감이 튀고 모서리가 닳은 듯이 마감처리해 오래된 가구처럼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보라색의 침대시트와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리고 클래식한 느낌의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었다.
하이포인트 갤러리에서 제안하는 봄 인테리어

<b>1</b> 차분한 느낌을 주는 무쇠장식의 콘솔 서랍장은 쏘우의 모던 앤티크 작품. 짜맞춤 방식으로 제작돼 견고한 수제가구다.<br><b>2</b> 클래식한 느낌의 옷장은 스탠리 가구의 이사벨라 시리즈다.<br><b>3</b> 디자이너 가구 쏘우의 콘솔. 집 안 분위기를 살려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