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겔랑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습관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프리랜서’ || ■ 제품협찬·겔랑(02-3438-9580)

2007. 03. 13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는 봄철 피부관리에 필수! 매일 꾸준히 바르면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겔랑 화이트닝 케어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겔랑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밝고 환한 피부 가꾸는 화이트닝 집중 케어 3단계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봄철에는 피부 속까지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케어가 필수! 기미나 주근깨, 다크서클 등을 예방하고 더 진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과 각질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평소 보습관리를 철저히 하고,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해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꼼꼼히 관리한다.

STEP 1 각질 제거로 깨끗한 피부 만들기
각질이 쌓이면 피부가 칙칙해 보이고 메이크업이 들뜨기 쉽다. 매일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고 일주일에 1~2회 정도 스크럽 제품이나 팩을 이용해 묵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 있어진다.

STEP 2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지면 수분과 비타민이 부족하다는 신호. 수분이 부족해 거칠어진 피부에는 아침저녁으로 화이트닝 크림을 발라 마사지하고, 일주일에 1~2회 정도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 보습기능이 있는 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STEP 3 자외선 차단 제품을 꼼꼼히 바른다
자외선 지수는 일조량이 길어지고 오존층이 얇아지는 3~5월이 가장 강하다. 겨울철에 소홀히 사용했던 자외선 차단제를 더욱 꼼꼼히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초제품을 바른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외출하기 30분 전에 다시 한 번 덧발라준다. 트윈케이크 등의 메이크업 제품 역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것을 선택하면 덧바를 때 편리하다.

STEP 4 화이트닝 제품으로 환한 피부를 가꾼다
환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클렌징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화이트닝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 기초제품을 바른 후 메이크업 베이스를 꼼꼼히 펴 바르고 잡티는 스팟 제품으로 커버한다. 그 위에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트윈케이크를 얇게 바르면 화사한 투명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화사하게 빛나는 투명 피부~ 겔랑 퍼펙트 화이트닝 라인

2007 새롭게 선보인 겔랑 화이트닝 제품
겔랑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01 퍼펙트 화이트 C 엑셀랑스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3가지 색으로 혼합된 화이트 라이트 성분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제품. 색상은 로즈페일, 로즈클레어, 베이지페일, 베이지클레어, 앰베페일, 앰베클레어 6가지. 10g 6만4천원.

02 퍼펙트 화이트 C 엑셀랑스 리파이닝 브라이트닝 로션 고삼 뿌리에서 추출한 쿠세놀 B 성분이 멜라닌 색소가 쌓이는 원인이 되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제품. 아침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2~3회 덜어내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듯 바른다. 200ml 5만8천원.

03 퍼펙트 화이트 C 엑셀랑스 인텐스 화이트닝 에센스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써모-엑셀랑스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밝고 환해진다. 30ml 11만4천원.

겔랑 화이트닝 스테디셀러
겔랑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04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화이트닝 아이세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아이세럼. 아침저녁 기초제품을 바른 후 눈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바르면 눈가가 환해진다. 15ml 8만6천원.

05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화이트닝 나이트크림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밤 전용 크림. 저녁 세안 후 얼굴과 목에 고루 펴 바른다. 30ml 12만원.

06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 활성 성분이 들어 있는 컨실러로 기미나 주근깨, 다크서클 등 멜라닌 색소가 착색된 부위에 바르는 집중 케어 제품.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후 잡티 부위에 살짝 바르면 잡티 없는 투명 피부가 완성된다. 6만원.

07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SPF 30 PA+++ 반짝이는 핑크빛 컬러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표현해준다. 기초제품을 바른 후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단계에 사용한다. 30ml 6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